초도물량 완판 신화! 앱코 수트마스터 패밀리 룩 케이스
상태바
초도물량 완판 신화! 앱코 수트마스터 패밀리 룩 케이스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1.06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의 프리미엄 케이스 브랜드 수트마스터의 패밀리 룩 케이스가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앱코 수트마스터의 케이스들은 브랜드 이미지와 케이스의 정체성 확립을 위해 튼튼한 섀시와 디자인을 공유하는 경우가 있다. 인테이커와 듀얼리티 케이스는 섀시를 공유하는 형제 케이스로, 두 케이스의 디자인은 어트랙션과 세라프로 이어졌다. 

앱코 수트마스터 322S 인테이커 

듀얼리티 케이스는 전면부 강화유리∙베젤 디자인의 조화로 깔끔한 강화유리 감성과 쿨링의 두 가지를 잡기 위해 '듀얼리티'라고 이름을 지은 케이스다.   두 케이스는 ATX 규격으로 팬 중앙부와 외곽 라인이 모두 빛나는 듀얼라이트 120mm RGB Spectrum 팬을 전면부 3개, 후면 1개를 장착하고 있으며, 측면 강화유리를 장착해 시스템 내부를 관찰할 수 있다. 케이스에 장착된 컨트롤 허브를 통해 총 10개의 듀얼라이트 120mm RGB Spectrum 팬과 동기화가 가능하며, 상단부 LED 버튼으로 조절할 수 있다.   지원하는 CPU 쿨러 높이는 175mm, 그래픽카드 장착 길이는 385mm이며, 메인보드 장착부를 제외한 섀시 앞부분을 매몰 방식으로 만들어 선 정리공간을 확보했다. 저장공간으로 HDD 최대 2개∙SSD 최대 4개를 장착할 수 있다.   전면부 120/140/240/280/360mm, 상단부 120/140/240mm, 후면 120mm 까지의 라디에이터를 지원해 수랭 쿨링 솔루션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상단∙하단 먼지필터는 탈착식으로 사용자가 쉽게 분리해 청소할 수 있다. 두 케이스 모두 블랙과 화이트 색상으로 판매되고 있다. 

앱코 수트마스터 760S 어트랙션

앱코 수트마스터 어트랙션 케이스와 세라프 케이스는 형제 케이스의 뒤를 잇는 ATX 규격 케이스들로 각 케이스의 전면부 디자인을 승계한 후속 모델이다. 어트랙션 케이스는 로우 폴리 메쉬 디자인을 가져와 라인업을 강화한 케이스다. 

앱코 수트마스터 761G 세라프

세라프 케이스는 강화유리에 메쉬 디자인의 조화로 깔끔한 디자인에 쿨링 성능까지 확보했다. 두 케이스가 공유하는 섀시는 발매 전 호환성과 선 정리 편의성을 위해 직접 금형을 수정해 개발된 고급 섀시다.  두 케이스는 공기흐름이 좋은 큰 섀시를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전면부에 200mm 듀플렉스 Spectrum 팬 두 개를 장착해 쿨링 성능을 극대화한 케이스들이다. 듀플렉스 팬은 듀얼라이트 팬보다 외부 LED를 강화한 모델로 더욱 화려한 RGB를 보여준다. 케이스 내부에 장착된 컨트롤 허브는 최대 10개의 듀플렉스 팬 동기화가 가능하며 상단 LED 버튼을 이용해 RGB 모드, 단일 컬러 모드, OFF 모드로 설정할 수 있다.  측면은 가드 방식의 비타공 강화유리를 장착하고 있어 안정성이 강화되었고 세로 PCI 슬롯 2개를 제공해 수트마스터 760 라인업 전용 라이저 케이블을 구매해서 세로로 그래픽카드를 장착할 수 있어 튜닝성도 뛰어나다.  지원하는 CPU 쿨러 높이는 185mm, 그래픽카드 장착 길이는 350mm이며, 넓은 선정리 공간을 확보하고 있고 하단 고무패드 장착으로 소음, 진동을 최소화한다. 저장공간은 HDD 최대 2개∙SSD 최대 4개를 장착할 수 있다.   전면부 120/140/240/280/360mm, 상단부 120/140/240mm, 후면 120/140mm 길이의 라디에이터를 장착할 수 있어 다양한 수냉 쿨러 장착이 가능하고, 상단∙하단 먼지필터는 탈착식으로 사용자가 쉽게 분리해 청소할 수 있다. 두 케이스 모두 블랙과 화이트 색상으로 판매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