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타치 데이터 시스템즈, '윤리적 기업' 선정
상태바
히타치 데이터 시스템즈, '윤리적 기업' 선정
  • doctorK
  • 승인 2011.03.29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대표 양정규)은 미국 기업윤리 연구소인 에티스피어 인스티튜트(Ethisphere Institue)가 선정하는 ‘2011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2011 World’s Most Ethical Companies)’의 컴퓨터 하드웨어 부문에서 히타치 데이터 시스템즈(Hitachi Data Systems, 이하 HDS)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컴퓨터 하드웨어 부문에서 선정된 기업은 HDS가 유일하다. 

‘에티스피어 인스티튜트(Ethisphere Institiute)’는 창조성과 진보, 윤리 경영 및 사회공헌, 부정부패 방지, 지속 가능성 등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하는 싱크탱크로, 올해 5회째를 맞은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 랭킹은 1분기 에티스피어 매거진을 통해 발표됐다. 이번 ‘2011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에는 HDS 외에도 아디다스, 아메리칸익스프레스, 이베이, 포드, 펩시콜라, 스타벅스, 제록스 등 세계적인 기업들이 선정됐다.

히타치 데이터 시스템즈의 CEO 잭 돔(Jack Domme)은 “높은 윤리적 기준을 지키는 것은 HDS의 비즈니스 관행일 뿐만 아니라 기업 문화의 초석이자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과정이다. HDS는 높은 청렴도와 윤리적 기준에 대한 확고한 신념을 실현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모든 직원들이 이를 실천에 옮기고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