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우)가 오는 4월 1일부터 한 달 동안 LG전자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다시 한번 시너지 창출에 나선다. 지난해 양사간의 MOU체결과 결합 마케팅에 이어 2011년에도 전략적인 제휴에 따른 공동 마케팅이 지속될 예정이다.
전략적 제휴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동 마케팅은 이러한 양사간의 교감을 바탕으로 기획됐으며 LG 시네마 3D 스마트 TV 구매 시 키넥트 특별 패키지를 할인 판매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포함된다. LG시네마 3D TV 55LW5700이나 47LW5700 모델 구매 시, 키넥트 어드벤처(Kinect Adventures)와 댄스 센트럴(Dance Central)이 포함된 키넥트 특별 패키지를 정상가인 442,000원에서 약 32% 할인된 금액인 300,000원에 살 수 있다.
본 행사는 한정 수량으로 4월 말까지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해 LG베스트샵, 백화점 및 할인점, 양판점에서 진행된다. 또한, 양사는 공동으로 키넥트 체험행사와 게임 대회 이벤트도 진행하기로 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엔터테인먼트 디바이스 사업부의 송진호 이사는 “LG전자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키넥트를 LG 시네마 3D 스마트 TV로 더욱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을 것” 이라며, “소비자들이 화상 및 음성 기능을 지원하는 키넥트와 LG시네마 3D 스마트TV의 스마트 기능을 이용하여 한 차원 높은 홈 엔터테인먼트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LG전자 한국HE마케팅팀장 이태권 상무는 “시네마3D 스마트TV와 키넥트는 모두 혁신적인 동작인식에 기반한 편리함을 제공하므로 충분한 시너지 효과가 기대되며, 이를 통하여 높은 수준의 스마트 기능과 편리한 3D TV 모두를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