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정직한 사람들이 만드는 착한TV 이스트라TV’에서 또 하나의 알파 배송서비스인 폐가전 및 박스 무상 수거 서비스를 4월 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폐가전 및 박스 무상 수거 서비스는 중소기업TV에서는 시행하지 않았던 서비스였다. 구매자는 TV 구매한 후 기존 폐TV는 지차체나 관련 업체를 통해 수거를 진행해야 했고 TV 설치 후 박스는 A/S를 위해 보관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이스트라TV는 이러한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 하고자 이번 폐가전 및 박스 무상 수거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타사 중소기업TV보다 한걸음 더 앞선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또한, 이스트라TV는 국내 최초 안드로이드10 OS를 탑재한 프리미엄 안드로이드TV 쿠카 AI PRO 시리즈를 출시하면서 TV업계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전 부품 5년 무상 프리미엄 A/S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이스트라TV는 국내 4K UHD 안드로이드TV 최초 출시, 중소기업 스마트TV 1등급 최초 인증, 안드로이드10 OS 최초 탑재 등의 업계 선도적인 제품들을 출시하여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스트라TV는 독보적인 개발 능력과 품질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고객 감동을 실현하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업체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