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써멀테이크가 TOUGHAIR 시리즈 CPU 공랭쿨러를 국내 수입사인 아스크텍을 통해 국내 유통을 개시한다.
써멀테이크에서 새롭게 선보인 TOUGHAIR 시리즈인 CPU 공랭쿨러는 최대속도 2,500RPM의 빠른 회전으로 뛰어난 쿨링 성능을 발휘함과 동시에 정숙한 환경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TOUGHAIR 시리즈는 110, 310 및 510 모델로 출시되며 인텔과 AMD 대부분의 CPU 소켓에 호환이 된다. 또한, 쿨링팬 1개 기준 58.35CFM의 강력한 풍량과 높은 내구성의 하이드로릭 베어링이 적용되어 2,500RPM 구간에서 낮은 소음으로 안정적으로 동작된다
510 제품 기준 123.6mm의 슬림한 폭으로 ATX, M-ATX, ITX까지 모든 시스템에서 그래픽카드와 간섭이 발생하지 않도록 구성되었으며 높은 방열판 장착으로 튜닝 메모리를 지원하는 다양한 시스템 호환성도 갖췄다.
아스크텍 담당자는 "기존에 출시된 'UX200 ARGB Lighting CPU 공냉쿨러' 이후 'TOUGHAIR 시리즈 CPU 공냉쿨러'가 출시하면서 이러한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를 점차 맞춰 나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국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 출시 및 다양한 이벤트를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