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메제 오디오(Meze Audio)' 뉴 플래그십 평판 자력형 헤드폰 '엘리트(Elite)' 런칭
상태바
소리샵, '메제 오디오(Meze Audio)' 뉴 플래그십 평판 자력형 헤드폰 '엘리트(Elite)' 런칭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1.11.01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소리샵(대표: 최관식)이 지난 10월 29일 루마니아 오디오 브랜드 '메제 오디오(Meze Audio)'의 새로운 플래그십 평판형 헤드폰 '엘리트(Elite)'를 런칭했다.

메제 오디오는 헤드폰에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창의적인 소재의 결합으로 제품을 개발하는 친환경적인 기업으로 국내에서 우드 하우징 헤드폰 '99클래식' 모델이 널리 알려져 있다. 메제 오디오는 음악을 하나의 삶을 표현하는 방식으로 대하며 언제든지 일상에서 함께 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엘리트는 메제 오디오의 이전 플래그십 헤드폰인 '엠피리언'을 함께 제작했던 '리나로(Rinaro)'와 협업하여 개발한 새로운 플래그십 평판 자력형 헤드폰이다. 리나로는 평판 자력 드라이버 분야에서 선두를 이끈 혁신적인 오디오 회사로 3년의 연구 끝에 새로운 기술을 접목시켜 엘리트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그 결과 엘리트는 0.11g에 불과한 저질량 진동판 'Parus'가 탑재된 새로운 MZ3SE 드라이버가 적용되었으며, 효율적인 등자력 하이브리드 배열 설계와 함께 강력하고 생생하며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를 선사한다.

엘리트는 자사의 첨단 기술을 통해 전체 주파수 영역대에서 동일하게 0.05% 미만의 왜곡률(THD)로 정밀한 음향 표현을 실현하였으며, 112,000Hz에 달하는 주파수를 재생하여 고해상도 오디오를 들려준다.

임피던스 32옴, 음압 101db@1mw/1kHz의 강력한 구동력으로 앰프 없이 대부분의 소스들과 호환할 수 있고, 제품은 알루미늄과 탄소 섬유 그리고 가죽 등 다양한 재질로 제작되어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기존 알칸타라 이어 패드와 함께 알칸타라 내장재와 가죽 외장재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이어 패드를 추가 제공하여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사운드 선택지를 제공한다.

소리샵 관계자는 "깨끗하면서도 편안한 사운드를 동시에 구현하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 일이다. 하지만 엘리트가 그것을 구사해냈다"라고 말하며, "수많은 오디오 애호가의 청각을 매혹시킬 플래그십 헤드폰"이라고 전했다.

제품의 출시 가격은 576만원이며,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고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