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삼성 노트북 온라인 공식 파트너 코인비엠에스는 삼성전자 인기 노트북인 가성비 좋은 고성능 노트북 ‘갤럭시북 NT750XDZ-A71A’를 12월 8일(수) 단 하루 진행되는 인터파크 쎈딜 특가 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10% 즉시할인, 5% 중복할인, 6만원 특별할인, 6% 카드사 청구할인으로 최대 31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최대 8개월 무이자 할부가 진행되어 삼성 노트북 인기 모델을 부담 없는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인터파크 쎈딜 특가 행사에 참여하는 삼성 갤럭시북 NT750XDZ-A71A는 램 16GB와 NVMe SSD 512GB가 기본 탑재되어 있으며, 듀얼 스토리지가 지원되어 SSD를 추가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다. 15.6인치 FHD(1920x1080) 광시야각 디스플레이에 1.55kg의 무게로 가볍고 두께도 15.4mm로 얇고 슬림하다. 견고한 풀메탈 바디의 미스틱 블루 컬러 디자인은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최신 인텔 코어 11세대 i7 CPU 타이거레이크와 아이리스 Xe 그래픽 카드 탑재로 성능 또한 더 업그레이드되었다. 문서 편집부터 온라인수업 디자인 & 영상 제작 업무가 가능하며, 롤(리그 오브 레전드) 등의 게임을 할 때도 버벅거리거나 튕김 현상 없이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성능이다.
또한, 눈여겨볼만한 편의 기능 중 하나는 180도 힌지 지원이다. 미팅과 회의 시에 의견을 공유하거나 협업이 더 편해졌다.
코인비엠에스 관계자는 “12월 8일(수) 단 하루 진행되는 ‘인터파크 쎈딜’ 행사에 구매하면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최대 8개월 무이자 할부, 다양한 추가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라며 “삼성 노트북 신제품을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자세한 행사 안내 및 구매는 인터파크 코인비엠에스 ‘갤럭시Mall’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