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개성 살아있는 커스텀 키보드 PBT키캡 2종 선보여
상태바
몬스타기어, 개성 살아있는 커스텀 키보드 PBT키캡 2종 선보여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2.01.17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커스텀 키보드 및 게이밍 기어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가 커스텀 키보드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두께로 만들어진 PBT키캡 2종을 출시했다. 
먼저 몬스타기어 영문 블랙 PBT키캡은 2mm 두께로 만들어져 내구성과 타건감이 우수한 체리프로파일 PBT키캡이다. 가장 많이 쓰는 풀배열 108키 구성부터 텐키리스, 풀배열 모두 사용 가능하며, 프리미엄 PBT 소재로 만들어져 질감이 좋고 번들거림이 없다.   또한, 이중사출로 깔끔한 영문정각 각인으로 오래 사용해도 멋진 디자인을 유지할 수 있고, 체리 스위치를 비롯해 오테뮤, 카일 등 + 모양 스위치의 기계식 키보드에서 사용이 가능해 호환성이 높다. 
몬스타기어 퍼플래빗 일본어 영어 PBT키캡은 영어와 더불어 일본어가 새겨졌으며, 유명 인기 키캡 디자이너인 GMK Tuzi 캐릭터와 컬러도 담겨 있어 보다 유니크한 취향을 원하는 커스텀 키보드 유저에게 적합하다. 108키 풀배열부터 텐키리스에 이르기까지 모두 장착 가능해 다양한 커스텀 키보드에 대응한다.  약 1.4~1.5mm 두께로 만들어진 이 키캡은 내구성과 안정된 타건을 보여주고 프리미엄 PBT 소재로 만들어져 질감이 좋다. 영문 일본어 정각 염료승화로 디자인이 깔끔하고, 체리 프로파일을 적용해 손목의 피로도를 줄였다. 체리, 오테뮤, 카일 등의 스위치에서 사용 가능하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2022년을 맞아 색다른 디자인으로 커스텀 키보드를 꾸미려는 유저를 위해 PBT키캡 2종을 새로 선보였다"며 "다양한 커스텀 키보드에서 사용 가능하고 내구성과 타건감이 좋은 키캡으로 나만의 키보드를 꾸며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