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레이저(Razer)가 25일 게이머와 생산성 업무를 위한 4가지 신제품을 동시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출시 제품의 추가 모델과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 포함되었다.
Razer BlackShark V2 Pro White는 Razer HyperSpeed Wireless 기술로 구동되는 무선 게이밍 헤드셋으로, 화이트 색상에 깔끔하고 화사한 느낌을 준다. 내장 배터리로 최대 24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으며, 무손실 몰입형 오디오로 대기 시간이 짧은 무선 게임에도 적합하다.
더 선명한 고음과 풍부한 중간 음 및 강력한 저음을 위해 주파수를 개별 조정할 수 있어 더 밝고 선명한 오디오를 선사한다. 제품에 탑재된 Razer HyperClear Supercardioid 마이크는 향상된 소음 차단 기능과 음성 픽업에 최적화한 하우징으로 사용자 음성을 명확하게 전달한다.
Razer BlackShark V2 X Green은 BlackShark V2 시리즈의 엔트리급 모델로, 초록색을 사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Razer TriForce 50mm 드라이버를 탑재하고 있으며, 3.5mm 케이블로 기기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Razer HyperClear 카디오이드 마이크와 패시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깨끗하고 선명한 음성을 전달한다. 또 240g의 가벼운 무게로 오랫동안 착용해도 목에 피로감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Razer Huntsman V2 KR은 기존에 출시된 US 버전의 한글 각인 버전으로, 한국 고객들을 대상으로 만들어진 키보드다. 경쾌한 촉각 피드백을 느낄 수 있는 클릭 키 스타일로 디바운스 지연이 없는 최대 8000Hz 폴링레이트의 2세대 Razer 옵티컬 스위치로 구성돼 있다.
Razer Synapse 3를 완벽하게 지원해 다기능 디지털 다이얼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4개의 미디어 키를 자유롭게 쓸 수 있으며 1680가지 색상을 지원하는 Razer Chroma 조명 효과를 사용할 수 있다.
Razer Pro Type Ultra의 출시로 신규 생산성 제품군 3종이 모두 출시하게 됐다. Razer Pro Type Ultra 키보드는 기존에 출시된 Razer Pro Click Mini 마우스, Razer Pro Glide 마우스 패드와 함께 최근 발매된 레이저 신규 생산성 제품이다.
선이 없는 오피스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Razer의 생산성 키보드 Razer Pro Type Ultra는 하나의 동글을 사용해 Razer Click Mini 마우스와 동시에 사용할 수 있으며 Razer Hyper Speed 무선 기술, Bluetooth 무선·유선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소프트 터치 코팅이 적용된 키캡과 8,000만회 클릭의 내구성을 자랑하는 저소음 기계식 스위치를 적용, 조용한 오피스 환경을 연출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인체공학적 손목 받침대가 기본 적용돼 손목 피로를 덜어주고, 최대 214시간이 넘는 사용 시간을 확보해 장시간 업무에도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