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게이머, 크리에이터, PC 빌더를 위한 고성능 PC 부품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인 커세어(박재천 지사장)는 커세어의 베스트셀러 키보드 'K70 시리즈'의 최신 제품인 'K70 RGB 프로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K70 RGB PRO Mechanical Gaming Keyboard/ 이하 K70 RGB 프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K70 RGB 프로는 호평을 받아온 K70 시리즈의 감각적인 풀사이즈 디자인, 알루미늄 바디에 뛰어난 명성의 커세어 RGB 조명효과와 토너먼트급 성능을 한데 결합해 풀사이즈 게이밍 키보드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한다. K70 RGB 프로는 다양한 독일 '체리 MX 기계식 스위치'를 장착함은 물론 게이머들이 셋업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여러 기능을 탑재해 자신의 스타일에 맞춰 플레이할 수 있게 돕는다,
먼저 K70 RGB 프로에는 뛰어난 내구성과 품질을 지닌 독일의 체리 MX 기계식 키스위치가 다양하게 적용되었다. 리니어 방식으로 부드럽고 조용한 키감의 체리 'MX 적축(MX Red)'부터 '청축(MX Blue)', '갈축(MX Brown)', 소음을 감소시킨 '저소음 적축(MX Silent)', 고정밀 초고속 스위치 '체리 MX 스피드(MX Speed/실버축)'까지 총 5가지의 스위치 타입으로 출시되며 수년간 사용에도 끄덕 없는 최상의 게이밍 및 타이핑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K70 RGB 프로에는 마모와 변색에 강한 고품질, 고내구성의 PBT 이중사출 키캡이 적용되어 수년간 새것 같은 사용감과 눈길을 사로잡는 스위치별 RGB 조명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표준 하단배열을 적용하여 다른 색상의 PBT키캡을 장착할 수 있어 키보드를 개성 있게 꾸밀 수 있다.
K70 RGB 프로는 PC 게이머들의 최신 니즈를 반영하여 설계되었다. 커세어 특유의 브러쉬 처리된 알루미늄 프레임과 K70을 대표하는 풀사이즈 레이아웃을 바탕으로 탄탄한 내구성과 K70 RGB 프로만의 개성있는 외관을 살려 커세어 마니아라면 한 눈에 커세어 제품임을 알아볼 수 있게 디자인되었다.
직관적인 사용과 편안함도 강점이다. 알루미늄 볼륨 롤러와 전용 미디어 키가 탑재되어 게임 도중 손가락 만으로 미디어 설정을 즉시 변경할 수 있으며 새롭게 도입된 부드러운 손목 받침대는 사용자의 그립을 고려한 편안한 패턴이 적용, 자석으로 간단하게 탈부착이 가능하여 편리성을 극대화했다.
K70 RGB 프로는 최고 수준의 경기에서 꼭 필요한 기능을 추가해 대회급 키보드의 새로운 레벨을 제시한다.
전용 토너먼트 스위치를 사용해 즉각적으로 백라이트 효과를 잠금으로써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고, 의도치 않게 매크로가 활성화되지 않도록 방지할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K70 RGB 프로는 꼬임과 단선 저항력이 높으면서 탈부착이 가능한 C-타입 브레이디드 USB 케이블을 적용해 다음 경기를 위해 이동할 경우 연결하기만 하면 경기를 위한 세팅이 가능하다.
승리를 위해 모든 자원을 활용하고 싶은 열혈 게이머에게는 속도가 생명이다. 이를 위해 K70 RGB 프로는 커세어의 'AXON 기술'로 기존의 게이밍 키보드보다 최대 8배 빠른 8000Hz의 속도로 중요한 순간에 명령을 곧바로 처리하게 해준다. 0.1초가 승패를 가르는 상황에서 K70 RGB 프로의 초고속 초정밀 속도는 게이머들에게 자신감과 신뢰감을 선사한다.
K70 RGB 프로 키보드의 RGB 백라이팅은 커세어의 iCUE 소프트웨어로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으며 다른 커세어 iCUE 장비와 연동하여 시스템 전반에 걸친 화려한 조명 효과를 구현할 수 있다. 커세어의 모든 키는 iCUE 또는 온보드 매크로 세팅을 통해 개별 매크로 설정이 가능해 게임에서 우위를 차지하고 싶은 이들에게 간단한 조작으로 높은 수준의 컨트롤이 가능하다.
현대 기술과 뛰어난 디자인이 만난 K70 RGB 프로는 커세어의 전설적인 K70 라인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는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