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가 포터블 게이밍 키보드 'RAZER HUNTSMAN MINI ANALOG(이하 헌츠맨 미니 아날로그)'를 신규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헌츠맨 미니 아날로그는 표준 키보드 60% 크기의 휴대용 폼팩터 키보드로 게이머에게 탁월한 수준의 정확성, 성능, 컨트롤을 제공하는 Razer의 독점 아날로그 광학 스위치를 탑재했다.
Razer 아날로그 광학 스위치의 기능을 활용한 헌츠맨 미니 아날로그는 조절형 아날로그 감도 프리셋과 아날로그 입력을 위한 이중 키매핑이 가능해 더 정교한 수준의 컨트롤을 경험할 수 있다. 사용자는 이런 기능을 통해 레이싱 게임에서 정교한 스로틀 컨트롤 또는 커브를 만끽할 수 있고, 키를 누르는 깊이에 따라 하나의 키에 두 가지 기능을 지정해 FPS 게임에서 하나의 버튼으로 걷고 뛰는 것이 가능하다.
헌츠맨 미니 아날로그는 내구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더블샷(Doubleshot) PBT 키캡을 사용, 질감 있는 마감 처리로 장기간 사용 뒤에도 선명한 외관을 유지할 수 있다. 알루미늄으로 마감된 상판 구조는 키보드에 전반적 내구성을 더하며 분리가 가능한 Type-C 케이블은 간편한 휴대성을 보장한다.
헌츠맨 미니 아날로그는 Razer 아날로그 옵티컬 스위치가 장착된 시장 최초의 60% 게이밍 키보드다. 게임 토너먼트 참가자, 미니멀 게이밍 셋업 애호가 또는 공간을 절약하려는 사용자에게도 게임에 필요한 정교한 컨트롤, 정확성을 제공한다.
◇RAZER HUNTSMAN MINI ANALOG 주요 특징
- 키 입력 작동점을 다양하게 설정 가능
- 만족스러운 질감의 더블샷(Doubleshot) PBT 키캡
- 꾸준한 게이밍 경험을 위한 휴대성
-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5개의 키보드 프로파일과 조명 설정
- 분리형 Type-C 케이블을 통한 편리한 설치와 보관
- 알루미늄 상판으로 마감된 훌륭한 내구성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