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PC부품 및 노트북 제조사 기가바이트(GIGABYTE) 국내 공식 수입 유통사 에스라이즈는 인텔 12세대 신제품 중 가성비 라인업인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 어로스 5 SE4'의 2차 물량이 입고 되었다는 소식을 전했다.
인텔 12세대 CPU를 품은 AORUS(어로스)의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 AORUS 5 SE4는 지난 1월 국내 주요 온라인 마켓인 11번가, 지마켓, 네이버 등에서 사전예약 판매 진행하였으며, 일주일만에 초도 입고 예정 물량이 조기 완판 되어 기가바이트 어로스 게이밍 노트북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AORUS 5 SE4에 탑재된 인텔 12세대 엘더레이크 코어 i7-12700H는 복잡한 연산을 처리하는 '퍼포먼스 코어'와 문서 작성 등 비교적 가벼운 프로세싱에 사용하는 '에피션트 코어' 두 종류의 코어를 탑재해 높은 성능이 필요 없을 때 고성능 코어를 쉬게 하여 배터리 효율을 극대화한 뛰어난 전력 효율성을 자랑한다
그래픽카드는 지포스 RTX 3070을 품었다. 빠르고 강력한 성능으로 게이밍 데스크톱의 성능을 발휘하며, 실시간 레이트 레이싱과 획기적인 랜더링 기술인 NVIDIA DLSS가 적용되어 고사양의 게임도 높은 프레임으로 구동이 가능하다.
또한, 초슬림 베젤 탑재, 눈부심방지 코팅과 sRGB 100% 색재현율, 300nit 밝기 디스플레이 탑재로 빛 반사가 없이 선명한 화질로 최적의 몰입감도 느낄 수 있다.
기가바이트 어로스의 인기 게이밍 노트북 AORUS 5 SE4에 대한 자세한 정보확인과 구매문의는 11번가 및 옥션, 지마켓 기가바이트 노트북 판매 페이지 및 기가바이트 노트북 고객지원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