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라, 나만의 공간을 위한 32인치형 안드로이드TV 출시
상태바
이스트라, 나만의 공간을 위한 32인치형 안드로이드TV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05.12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정직한 사람들이 만드는 착한TV 이스트라에서 최신 안드로이드11 OS를 탑재한 2022년형 32인치 안드로이드TV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나만의 스마트 홈라이프를 즐기다

최근 들어 넷플릭스나 유튜브, 디즈니 플러스 등의 OTT 서비스를 TV로 직접 감상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TV가 대세로 자리 잡았지만, 그동안 안드로이드TV43인치가 가장 작은 인치여서 소비자들의 선택이 폭이 작았던 게 사실이다.

이번에 신제품으로 출시되는 이스트라 32인치 AN320FHD SAMAT THE ULTRA 모델은 나만의 스마트 공간을 꾸미기에 가장 최적화된 크기의 모델로 혼자만의 독립된 공간에서 나만의 콘텐츠를 감상하기를 원하거나 가벼운 크기와 무게로 캠핑장이나 야외 활동에서 사용하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만들어졌다.

 

최신 안드로이드11 OS 탑재로 더욱 더 스마트하게

이스트라 32인치 AN320FHD 모델은 크기는 작지만 성능은 부족함이 없다. 먼저 가장 최신의 안드로이드 OS 11을 탑재하여 구형 안드로이드 OS 대비 더욱 더 스마트한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MT9216 최신 칩셋을 사용하여 기존 제품들 대비 더욱 빠릿빠릿한 반응 속도와 쾌적한 환경으로 안드로이드TV를 즐길 수 있다.

 

7000여개의 앱을 이용할 수 있는 구글 공식인증 안드로이드TV

이스트라TV는 구글 공식 글로벌 파트너사로 이번에 신규로 출시된 32인치 안드로이드TV도 구글 공식인증 OS를 탑재하였다. 구글의 최신 스마트 기능인 구글 어시스턴트, 크롬캐스트 등을 이용할 수 있다.

TV안에 내장되어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하여 넷플릭스, 유튜브, 디즈니플러스, 웨이브, 티빙, 애플TV 등 글로벌 OTT 서비스 및 각종 게임이나 스포츠, 뉴스, 시사강좌 APP 7,000여개 이상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어 단순히 TV를 보는 것 그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화질, 음질, 디자인까지 잡은 탄탄한 기본기

최신 안드로이드 OS의 기능과 성능을 만끽할 수 있다고 해도 원하는 콘텐츠를 생생한 화질과 또렷하고 현장감 있는 음질로 감상할 수 없다면 TV에 대한 만족도는 매우 낮아질 수밖에 없다.

이에 이스트라TV에서는 콘텐츠 시청 시 더욱 몰입감을 높일 수 있도록 인피니티 스크린을 적용하여 제품을 디자인하였으며, 생생한 화질 구현을 위해 HDR10 기능을 탑재하고 320cd/㎡에 달하는 고휘도를 구현하였다.

특히 중소기업TV의 최대 약점인 사운드 보강을 위하여 별도의 스피커을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충분히 좋은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10W x 10W 듀얼 스피커를 사용하였으며 스피커의 성능을 극대화하는 dbx-tv 기술도 적용하였다.

 

32인치 안드로이드TV 출시 기념 이벤트

이스트라TV32인치 안드로이드TV 출시를 기념해 426일부터 516일 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중에 구매하면 20,000원의 특별 할인가 적용과 함께 무료 배송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