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삼성 노트북 온라인 공식 파트너 코인비엠에스는 최신 출시된 12세대 인텔 CPU가 탑재된 고성능 ‘삼성 갤럭시북2 NT750XEW-A71A’를 대상으로 7월 7일 목요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인터파크 쎈딜 특가 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삼성 신제품을 5% 즉시 할인, 12% 중복 할인 최대 30만원, 6% 카드 할인 최대 10만원으로 최대 32만원의 큰 금액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가 진행되어 최신 출시 모델을 부담 없는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행사에 참여하는 대상 제품은 인텔에서 최신 출시된 12세대 코어 프로세서와 멀티 스레드 프로세싱 아키텍처에 인텔 Iris Xe 그래픽을 더해 더 강력한 성능을 보여주고, 갤럭시 제품 간의 연결을 통해 작업의 효율을 높여주는 갤럭시 에코 시스템으로 고성능에 편리성까지 겸비한 삼성전자 최신 출시 모델 ‘삼성 갤럭시북2 NT750XEW-A71A’이다.
코인비엠에스 관계자는 “7월 7일 목요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인터파크 쎈딜’ 특가 행사에 구매하면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다양한 추가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라며 “삼성 노트북 신제품을 보다 부담 없는 금액으로 빠르게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자세한 행사 안내 및 구매는 인터파크 코인비엠에스 ‘갤럭시 Mal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