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에스파워, 초소형 듀얼 포트 PD 고속 충전기 커네틱 CVC-202WH 출시
상태바
씨앤에스파워, 초소형 듀얼 포트 PD 고속 충전기 커네틱 CVC-202WH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2.08.04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에너자이저, 아이러브, 포미그 등 모바일 액세서리 및 생활용품을 제조, 유통하는 씨앤에스파워(CNS Power)는, 초소형 듀얼 포트 PD 고속 충전기 커네틱(Connetick) CVC-202WH를 내놓았다. 신제품 커네틱 CVC-2021WH는 작은 크기, 고속 충전, 그리고 듀얼 포트라는 특장점을 골고루 갖춘 충전기다. 삼성, 애플 등 주요 스마트폰 제조사나 많은 스마트 기기가 원가 절감 등의 이유로 충전기를 제외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따로 충전기를 구매하는 경우가 많다. 더불어 스마트기기는 점점 늘어나고, 배터리 용량 또한 커지면서, 짧은 시간에 빠르게 충전할 수 있는 고속충전기 수요는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커네틱 CVC-202WH 초소형 듀얼 포트 PD 고속 충전기는, 초소형이라는 이름에 어울리게 매우 작은 크기가 눈에 띈다. 약 3cm정도의 작은 크기로 가지고 다니기에도 편하고, 45도 각도로 어댑터를 설계해, 빽빽한 멀티탭에 여러 개의 충전기나 다른 전원을 꽂아 쓰더라도 별 다른 간섭없이 쓸 수 있다. 간격이 좁은 콘센트 역시 간섭이 없어 콘센트를 100% 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듀얼 포트 역시 간격을 최대한 벌려, 케이블의 간섭을 줄였다. 작지만 강하다는 말처럼,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최대 20W 고속 충전 기능을 갖췄다는 것도 특징이다. PD(Power Delivery) 고속 충전은 물론, 삼성 갤럭시 최신 기종에서 쓸 수 있는 PPS 고속 충전 기능도 모두 갖췄다. 덕분에 최신 스마트폰이나 스마트기기의 고속충전도 거뜬한 빠른 충전속도를 뽐낸다.
작은 크기임에도 불구하고 듀얼 포트를 갖추고 있다는 것이 이 제품의 또 다른 장점이다. 최신 C타입과 여전히 쓰임새가 많은 A타입 포트를 모두 갖춰, 충전기 하나로 두 개의 스마트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고, C포트를 쓰지 못하는 다양한 스마트 기기의 충전도 문제없다. 커네틱 브랜드 특유의 안전장치와 스마트 기기를 보호하는 충전효율도 극대화했다. 과전류 보호, 과전압 보호, 과부하 보호, 과충전 보호 및 과열 보호 기능 등 꼭 필요한 안전 기능을 빼놓지 않았다. 해외에서도 문제없이 쓸 수 있는 100-240V 프리볼트 역시 기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