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스틸시리즈(CEO: 에티샴 라바니)가 싱가폴에서 진행된 세계 최대 규모 e스포츠 토너먼트인 '디 인터내셔널 도타2 챔피언십(The International Dota2 Championships)'의 공식 게이밍기어 파트너 브랜드로 선정됐다.
2022년 10월 8일부터 10월 30일까지 진행된 '디 인터내셔널 도타2 챔피언십'의 공식 게이밍기어 파트너 브랜드로 2년 연속 선정된 스틸시리즈는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및 액세서리를 선수들에게 제공하고, 대회 활성화에 기여했다.
또한, 22년 디 인터내셔널 도타2 챔피언십 토너먼트에 출전하는 팀 중 역대 2회 수상의 영광을 거머쥔 세계적인 팀인 레드 불 OG(Red BULL OG)의 자랑스러운 파트너로도 활약했다.
스틸시리즈는 팬들을 위해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부스를 마련했다.
스틸시리즈는 팬들이 부스를 방문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특별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경기 해설, 팀 라인업 및 분석, 플레이어들과의 인터뷰 등의 행사를 트위치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했다.
팬들은 스틸시리즈 공식 인스타그램, 트위터를 통해 최신 하이라이트를 확인할 수 있었으며, 주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벤트 소식을 받아볼 수 있었다.
또한, 디 인터내셔널 도타 2 참석자들은 야외 TV에서 상영되는 스틸시리즈 영상을 볼 수 있었으며, 사진을 찍고 경품을 받으려고 배회하는 코스튬플레이어들도 구경할 수 있었다. 또한, 스틸시리즈 부스에서는 무료 아이스크림 티켓이 제공되었으며, 공식TI11 핀 컬렉션 및 스웨그 백을 구매가 진행되었다.
스틸시리즈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디 인터내셔널 도타2 챔피언십의 주최자인 밸브(Valve) 사와 2013년부터 약 9년간 디 인터내셔널 도타2 챔피언십과 함께하고 있다.
디 인터내셔널 도타2 챔피언십 공식 게이밍 기어 브랜드 2년 연속 선정이라는 쾌거를 거둔 한국 스틸시리즈 이혜경 대표는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행사인 디 인터내셔널 도타 2 챔피언십에 2년 연속 공식 게이밍기어 파트너 브랜드로 선정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더불어 "디 인터내셔널 도타 2 챔피언십의 2회 연속 챔피언 레드불 OG를 다시 파트너로 후원할 수 있게 된 것도 너무나 자랑스럽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디 인터네셔널 도타2 챔피언십의 공식 게이밍 기어 브랜드로 2연속 선정된 것은 최초 e스포츠 브랜드로 작년에 20주년을 맞이한 스틸시리즈에게도 중요한 순간이었다. 또한 2021년 스틸시리즈는 T1 엔터테인먼트 & 스포츠 및 메르세데스-AMG 페드로나스 포뮬러 1팀의 e스포츠팀인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e스포츠 팀과 새로운 파트너십을 체결하는 등 혁혁한 성과를 거뒀다.
프로 게이머들은 지금껏 다른 어떠한 브랜드 보다 스틸시리즈 브랜드로 가장 많은 승리를 쟁취했으며, 스틸시리즈는 e-스포츠와 게이밍 분야에 기업한 기업으로 이후 지속적으로 게임 업게의 발전을 위해 더 공격적인 투자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디 인터내셔널 도타2 챔피언십(The International Dota 2 Championships)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밸브 소프트 웨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