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디스플레이, 멀티비전, 디지털사이니지(간판), 디지털정보디스플레이(DID), 키오스크 분야의 최신 솔루션 제공업체인 키오스크코리아(대표 이명철, )는 소형 제품 및 다품종 매장에 적용할 수 있는 10인치(25.4cm) 소형 투명디스플레이 ‘아이스미니10 블랙앤화이트’(ICE-mini 10 Black & White)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소형 투명디스플레이 시리즈인 ‘아이스미니10 블랙 앤 화이트’(ICE-mini10 Black & White)는 정면을 블랙 컬러로, 바디 색상을 화이트 컬러로 디자인해 소형이면서도 강렬한 이미지를 전달 할 수 있게 했다. 해상도는 1024x600으로 서브모니터로서의 기능을 제공한다.
최근 대형 70인치 투명LCD 출시로 투명디스플레이의 전 라인업을 강화한 키오스크코리아측은 이번에 출시된 ‘아이스미니10 블랙 앤 화이트’ 투명LCD는 물론 키오스크코리아의 자랑인 ‘아이스미니’ 시리즈가 인테리어 조형물로서 사랑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아이스미니10 블랙 앤 화이트’는 화장품부터 보석 및 시계 등에 이르기까지 고급 제품을 더욱 빛나게 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관련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키오스크코리아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키오스크코리아(070-4066-0940)로 문의하면 된다.
이번 제품을 기획한 키오스크코리아의 이제필 부장은 “신제품은 지금까지 출시된 어떤 제품보다 개선된 투명도로 디지털 쇼케이스로 최고의 제품이 될 것이다”면서 “소형 제품 및 다품종을 판매하는 매장에서 고객들의 큰 관심과 주목을 받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