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최고의 게이머를 위한 게이밍 헤드셋 출시
상태바
젠하이저, 최고의 게이머를 위한 게이밍 헤드셋 출시
  • PC사랑
  • 승인 2012.06.28 2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사랑]독일 음향 전문업체 젠하이저가 게이밍 헤드셋 PC 320 G4ME를 출시했다.
 
젠하이저 PC 320 G4ME는 PC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편안함과 사운드 환경을 조성해줄 수 있도록 ‘카운터스트라이크’ 세계 챔피언인 mTw 팀과 협업해 개발된 제품이다.
 
PC 320 G4ME은 장기간 집중해서 써야 하는 게임 헤드셋의 특징에 걸맞게 공기 통풍이 가능한 개방형 디자인을 채택해 오랜 시간 착용해도 더워지지 않는다.
 
특히 젠하이저 특허 기술인 써클플렉스(CircleFlex™) 이어 컵을 채택해 장시간 착용 시에도 항상 편안하며 쾌적한 착용감을 보장하며, 이어 패드를 회전시켜 자동적으로 머리에 맞춰주기 때문에 사용자는 보다 게임에 몰입할 수 있다.
 
PC 320 G4ME는 게이머가 게임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특화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오른쪽 헤드셋 유닛에 음량 조절 키를 달아 컴퓨터로 작업 시 한 손으로도 간단한 터치를 통해 음량 조절이 가능하다.
 
이 같은 방식은 더 잘 듣고 싶을 때 손을 귀에 가져다 대는 자연스러운 사람의 청음 행동 양식을 조사해 반영한 것이다. 또한 마이크 붐(Boom)을 수직으로 세우면 자동으로 뮤트(Mute) 기능으로 전환되는데, 자동 음소거 전환 기능은 반응 속도가 매우 중요한 게임 진행 중에 큰 경쟁력을 제공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음질 향상 및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장착 등 프리미엄 기능도 탑재했다. 게임 속 상대방의 발소리 등 실제와 같은 정교한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개발됐으며,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는 게이머가 공간 안에 있는 대부분의 소음은 제거하고, 게이머의 육성만 전달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PC 320 G4ME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149,000원이며, 2년간의 국제 보증 기간이 제공된다.
 
PC사랑 방창완 편집장 [email protecte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