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코리아가 맥, 아이패드, 아이폰용의 태양광 충전 키보드인 ‘로지텍 무선 솔라 키보드 K760’ 을 출시했다.
이 키보드는 블루투스 기기간 간편하게 전환할 수 있는 이지 스위칭 기술이 포함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로지텍 무선 솔라 키보드 K760은 스타일리시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키보드 상단에 솔라 패널이 장착되어 있어 별도의 충전이 필요하지 않다.
로지텍 무선 솔라 키보드 K760은 스타일리시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키보드 상단에 솔라 패널이 장착되어 있어 별도의 충전이 필요하지 않다.
또한 블루투스 연결로 최대 3개의 장치까지 페어링이 가능하며, 재연결 할 필요없이 버튼 클릭 한번으로 맥, 아이패드, 아이폰 등의 페어링된 기기의 자유로운 전환이 가능해 사용이 편리하다.
슬림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애플 장치들과 완벽한 매치를 자랑하는 것도 주요 특징. ‘K760’은 커맨트(Command), 밝기조절(Brightness),이젝트(Eject) 등 맥 전용 키가 있어 애플장치를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로지텍 특유의 오목한 디자인의 키 버튼을 적용하여 조용한 타이핑 및 온 스크린 키보드 대비 빠르고 정확한 입력이 가능하다.
한편 ‘K760’은 PVC(폴리염화비닐)를 배제한 친환경 설계와 재활용이 가능한 포장, 태양광 전지의 적용으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 친환경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기존 로지텍 솔라 키보드 ‘K750’과 마찬가지로 실외뿐만 아니라 실내에서도 충전이 가능하며, 완전 충전 시 어둠 속에서도 최소 3개월간 사용이 가능하다.(하루 평균 8시간 사용 기준)
로지텍 무선 솔라 키보드 K760은 현재 제품 취급 온라인 쇼핑몰에서 예약 판매가 실시되고 있으며, 예약판매를 통해 구입한 소비자들에게는 경품이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PC사랑 방창완 편집장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