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프리미엄 헤드폰 모멘텀(MOMENTUM) 출시
상태바
젠하이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프리미엄 헤드폰 모멘텀(MOMENTUM) 출시
  • PC사랑
  • 승인 2012.10.04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사랑]2012년 10 월 4일 기술력으로 오디오 매니아들을 만족시키며  이어폰/헤드폰 시장을 선도해 온 독일 음향 전문업체 젠하이저(Sennheiser)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독보적인 사운드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헤드폰 모멘텀(MOMENTUM)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젠하이저의 스타일 제품군에서 플래그십을 담당하게 되는 모멘텀은 미니멀 디자인에 고급 가죽 소재를 사용했다. 특히,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과 젠하이저 고유의 프리미엄 사운드의 결합은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해 사운드 품질과 스타일 모두를 중시하는 음악 애호가들에게 새로운 선택의 기준을 제시한다.
 
'모멘텀'은 불필요한 장식을 배제한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 동시에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특히, 고품질의 천연 재료를 적용해 순수함의 미학을 강조하면서 동시에 최상의 착용감을 제공해 기능적으로도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헤어밴드와 이어패드는 최고의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영국 Tannery Pittards(피타스) 사의 부드럽고 유연한 가죽이 사용됐으며, 프리미엄 스테인레스 스틸의 헤드밴드 슬라이더와 결합되어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더했다.
 
또한 순수함을 강조한 디자인과 함께 사운드 역시 순수함과 섬세함을 지향한다. 젠하이저의 사운드 기술이 아낌없이 적용 되었으며, 강력한 네오디뮴 자석을 탑재해 매우 풍부하고 섬세한 고품질의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한다. 음 왜곡도는 0.5%이하로 낮춰져 선명한 사운드를 보장한다.
 

 
모멘텀은 3.5mm 스테레오 플러그를 제공해 모든 미디어 플레이어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 리모컨과 마이크 등이 통합적으로 지원되는 추가 케이블을 제공해 아이패드, 아이폰, 아이팟 등 모든 애플의 모바일 기기에도 최적화 돼 있다. 우아한 금속 재질의 버튼 조작을 통해서는 볼륨 조절, 음악 선택, 전화 받기와 음성 조절 등이 가능하다. 밀폐형 이어 컵은 도시환경에서 언제 어디에서든지 편안하고 즐겁게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라젠더 모기리(Rajender Mogili) 젠하이저 컨슈머 제품 담당 매니저는 "완벽을 추구하는 우리의 열정으로 모멘텀에는 뛰어난 기술뿐만 아니라, 현대적이고 독특한 디자인과 프리미엄 소재가 사용됐다”며 "매력적인 미니멀한 디자인의 모멘텀은 스타일과 최고의 오디오 품질을 원하는 음악 애호가들을 위한 완벽한 액세서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email protecte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