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자사몰 통해 최대 58% 할인율 적용하는 특가 할인 판매
400여 개 넘는 세계적인 PC 하드웨어 브랜드 제품들 총집합
[디지털포스트(PC사랑)=방수호 기자]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 시즌을 맞아 대대적인 할인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서린씨앤아이의 이번 서린 2024 블랙 프라이데이 특가 판매는 자체 온라인몰인 서린익스프레스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서린씨앤아이몰을 통해서 진행된다.
서린 2024 블랙 프라이데이에는 서린씨앤아이가 유통중인 모든 브랜드 제품들이 특가 판매 대상 제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여기에는 에센코어(ESSENCORE), 지스킬(G.SKILL), 게일(GeIL), 팀그룹(TeamGroup), ADATA(에이데이타)의 고성능 메모리 제품과 리안리(LIAN LI), 프렉탈디자인(Fractal Design), 하이트(HYTE), 비콰이어트(be quiet!), 쿠거(COUGAR), SSUPD의 고품질 PC 케이스 전문 브랜드 제품들이 적용된다.
여기에 서멀라이트(Thermalright), 아틱(ARCTIC), 서멀그리즐리(Thermal Grizzly)의 고효율 쿨링 솔루션 브랜드는 물론, 매드캣츠(MADCATZ)의 게이밍 기어, 케이블 모드(Cable MOD)의 각종 액세서리까지 총 400여 개가 넘는 제품들에 최소 10%부터 최대 58%까지 할인율이 차등 적용되어 판매된다.
서린 2024 블랙 프라이데이는 11월 22일 오후 6시부터 시작되어 오는 12월 2일 오전 11시까지 열흘간 진행된다. 할인이 적용된 제품들은 모두 한정 수량이기 때문에 준비된 제품 수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 해당 제품은 품절 처리된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