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하드웨어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는 비트피닉스(BITFENIX)의 신규 PC케이스 고스트(GHOST)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고스트는 미들타워 규격의 제품으로 저소음, 무진동 시스템 구성을 염두에 두고 제작되었다.
전면과 측면을 완전히 밀폐하는 전체적으로 심플한 디자인이 채용되었고, 전원, 리셋 버튼 및 USB, 오디오 출력 단자를 상단으로 배치한 구조다.
밀폐된 전면 패널은 좌우 어느 쪽으로든 개폐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하단 파워 장착 부엔 먼지 필터를 기본 제공한다.
내부적으로는 전면과 후면에 120mm 고성능 팬을 기본 지원하고, 상단에는 2열 라디에이터 방식을 채용한 신개념 일체형 수냉 쿨러 제품인 커세어(CORSAIR)사의 H100 제품이 공간의 제약이나 타제품과의 간섭 없이 장착할 수 있다.
또한, 3개의 5.25”베이와 3개의 3.5”베이, 탈착이 가능한 3.5”FDD 베이 1개, 2.5”베이 3개를 지원한다.
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김재원 주임은 “저소음 시스템 환경 구현에 중점을 두고 개발, 출시된 이번 고스트 제품은 전면 도어 및 측면 패널에 방진, 방음 패드를 구성하여 그 효과를 더욱 배가시킨다.”고 덧붙여 소개했다.
비트피닉스의 신규 PC케이스 고스트는 현재 온라인,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판매 중이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