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케이스 및 파워 서플라이 전문 기업 GMC(이하, 지엠코퍼레이션이) GMC B-5와 GMC B-4의 USB 3.0 버전을 24일 선보인다.
신제품 GMC B-5 USB 3.0은 소비자들의 요구를 대폭 수용하였다. 전면 입출력 포트의 USB 3.0 지원으로 가장 범용적인 외부 연결 방식을 적용했으며 2.5형 SSD도 지원한다. 후면에는 80mm 냉각팬을 제공해 전면 120mm LED 냉각팬과 함께 듀얼쿨링의 냉각 성능을 뽐낸다.
2009년 출시된 GMC B-4는 조립 편의성과 확장성 등 가격 대 성능 비를 갖춘 제품이다. USB 3.0 기능이 추가된 GMC B-4 USB 3.0 모델도 출시될 예정이다.
기존 GMC B-5, GMC B-4, GMC X-5 사용자를 위한 USB 3.0 키트도 출시된다. USB 3.0 업그레이드 키트는 외부 연결 방식과 온보드 방식 두 가지로 출시되어 선택 구매가 가능하며, 외부 연결 방식 키트가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지엠씨 마케팅팀의 주우철 과장은 “GMC B-5가 올 한해 소비자분들의 많은 사랑과 함께 각 미디어와 가격 비교 사이트에서 베스트 제품으로 선정되는 등,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고, GMC B-4 또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점에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소비자 요구 사항을 적극 반영한 업그레이드 버전인 GMC B-5 USB 3.0, GMC B-4 USB 3.0의 출시로 소비자분들께 더욱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PC사랑 전병관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