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티뮤(timu.charislaurencreative.com)는 커세어(CORSAIR)의 최상위 PC파워 라인업인 AXi 제품군의 AX760i, AX860i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AX760i, AX860i 제품은 먼저 출시된 AX1200i 제품과 같은 80플러스 플래티넘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고출력과 고효율을 지원하며, 아날로그 신호를 디지털 신호로 변환해 적용시키는 기술 DSP(Digital Signal Processing)를 접목해 사용자가 실시간으로 파워의 상태를 확인하고 제어할 수 있다.
‘커세어 링크’와의 연계를 통해 사용자는 각 채널 별(12V, 5.5V, 3V)로 과부하 방지 기능 OCP(Over Current Protection)를 적용시켜 사용 중인 PC의 안전장치를 더욱 견고히 하는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또한, 대형 140mm 2볼 베어링 방식의 쿨링팬을 장착하고 전력 사용량이 30%를 초과하지 않을 시에는 팬이 작동되지 않는 스마트 팬 컨트롤 시스템이 적용돼 있다. 풀 모듈러 방식을 채택해 사용자가 원하는 만큼만 전력을 사용할 수 있어 불필요한 전력 사용량을 줄였다.
AX760i, AX860i 출시와 관련해 ㈜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김재원 대리는 “출력별 전 구간에서 전압 변환율 90%를 상회하는 이번 AXi 시리즈 제품들은,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AX 시리즈의 정식 후속 모델인 만큼 그 성능이 한 번 더 널리 알려지게 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AX760i와 AX860i 제품은 현재 온라인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이며, 각각 32만원대, 35만원대의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