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는 안드로이드 Tablet OS에 최적화된 ‘알약 안드로이드 Tablet 1.0’을 출시했다.
‘알약 안드로이드 Tablet’은 최근 사용자가 늘고 있는 안드로이드 Tablet 전용백신으로, 직관적이고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바탕으로 다양한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악성 파일과 악성 App 유무를 정밀 검사하여 치료하는 기본적인 백신 기능 외에 ▲접근 권한, 개발사 정보, 인지도 등 App 안전 등급 제공 ▲App설치 시 보안 등급 실시간 알림 ▲정기적인 DB 업데이트 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실행 중인 App을 관리할 수 있어 불필요한 메모리 사용을 막고 배터리 소모량을 최소화해 Tablet 사용 환경도 최적화해 준다.
이스트소프트 알약개발부문 김준섭 부문장은 “알약 안드로이드 Tablet은 안드로이드 Tablet 사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점점 고도화되고 있는 안드로이드 환경의 악성코드에 대응하고자 출시한 제품”이라며, “이번 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해당 기기 사용자들에게 지속적으로 다양한 보안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알약 안드로이드 Tablet 1.0’은 최신 안드로이드 OS 3.0~4.2버전을 지원하며,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국문, 영문, 일문을 3개 언어를 지원한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