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체이스, 신규 캐릭터 ‘다크오리진’ 공개
상태바
그랜드체이스, 신규 캐릭터 ‘다크오리진’ 공개
  • PC사랑
  • 승인 2013.03.28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대전게임 ‘그랜드체이스’가 ‘레이’ 3차 전직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다크오리진’은 캐릭터 ‘레이’의 마지막 전직 단계로 뿔, 날개, 뾰족한 귀 등의 외형을 가진 여성 마족 캐릭터이다. ‘다크오리진’은 지면에 살짝 떠서 부유하는 형태로 이동하며 공중 필살기를 구사하는 것이 특징이며, 소환사인만큼 특수 생명체를 소환해 전투에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다.
 
특히 이번 캐릭터는 레이 1, 2차 전직 캐릭터보다 소환수를 쉽게 소환할 수 있고, 새로운 공격방식을 지닌 소환수를 통해 한층 더 다양하게 콤보 공격을 구사할 수 있다. 주 무기로는 강력한 마력을 지닌 팔찌 형태의 ‘엔들레스’를 사용하며, 적의 움직임을 방해하거나 일정 시간 동안 적에게 피해를 주는 공격력을 지닌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매일 다른 ‘복장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체크메이트 복장’, ‘망토’, ‘액세서리’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왕대박 쿠폰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그랜드체이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email protecte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