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Inc., 이하 EA)의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MVP Baseball Online)>에서 프로야구 시즌 오픈에 맞춰 개막 이벤트를 시작했다.
먼저,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프로야구 경기의 결과를 맞히는 ‘승부를 예측하라’ 이벤트를 4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프로야구 경기 일정 확인 후 경기 결과를 맞히면 매주 월요일 적중 횟수에 따라 최고 20만 MP(게임머니)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이벤트 종료 후 누적된 적중 횟수에 따라 작전카드, 개인 장비 아이템 등 추가 보상을 주어지며, 경기 결과를 가장 많이 맞힌 이용자 3명을 추첨해 상품으로 늑대와여우 컴퓨터에서 제공하는 MVP PC시리즈를 증정한다. 해당 PC를 구매한 유저에게 50만 MP 쿠폰도 지급된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신입 구단을 환영하라’ 이벤트도 준비했다. 신규 구단을 창단한 유저 모두에게 지원금 5만 MP와 국대 선수 영입권 2장이 주어진다. 이어서 게임 플레이 도중 3/5/10레벨을 달성하면 MP 부스터, 개인 장비, 작전카드 패키지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대표 구단 레벨에 따라 원하는 선수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대표 구단이 5레벨 이상인 이용자들은 13레벨까지는 1레벨 상승 시 원하는 선수 1명을 영입할 수 있으며, 14레벨부터는 최대 10명까지 갖고 싶은 선수를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실제 프로야구 경기 결과에 따라 즉시 선수의 능력치가 상승하는 구단 연승/연패 버프 이벤트를 펼친다. 프로야구 경기에서 특정 구단이 연승을 하거나 연패를 할 경우 이용자의 대표 구단 내 모든 선수도 함께 능력치 상승의 버프를 받는다. 이 이벤트로 최대 6까지 능력치 상승이 가능하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를 통해 서비스되며, 공개 서비스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mvpbo.gametree.charislaurencreativ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PC사랑 김희철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