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라이브? MSN 메신저, 8일부터 스카이프로 자동 업그레이드
상태바
윈도우 라이브? MSN 메신저, 8일부터 스카이프로 자동 업그레이드
  • PC사랑
  • 승인 2013.04.03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메신저 서비스가 오는 8일부터 스카이프로 자동 업그레이드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기존 윈도우 라이브 메신저 및 MSN 메신저를 스카이프로 전환하지 않은 국내 MSN메신저 서비스 사용자들에 대해 오는 8일부터 자동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 시점 이후 윈도우 라이브 및 MSN 메신저로 로그인할 경우 스카이프로 업데이트 필요 알림이 표시되며, 업그레이드를 선택하면 기존 메신저가 스카이프로 자동 전환된다. 업그레이드 후 기존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을 스카이프 계정과 통합하면 스카이프를 통해 기존 스카이프 연락처 및 메신저 연락처를 그대로 쓸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2011년 10월 스카이프를 인수한 이후 메신저 기능을 통합하는 작업을 진행해왔다. 스카이프는 현재 전세계 매달 2억 8천만 명 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글로벌 메신저 서비스로 채팅, 음성 통화, 영상 통화와 같은 기본적인 기능은 물론 윈도우 라이브 메신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던 그룹 영상 통화, 전송된 메시지 편집 및 삭제 등의 보다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들을 제공한다.
 
만약 기존 MSN이나 스카이프 계정 모두 없는 경우에는 에서 직접 계정 생성 및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다. 메신저 업데이트와 관련한 기술적인 문의는 마이크로소프트 커뮤니티의 윈도우 라이브 메신저 포럼에 등록하거나 에서 지원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스카이프의 기능 및 서비스, 요금제 등에 대한 문의는 국내 스카이프 운영사인 대성 스카이프()에서 담당한다.
 
 
PC사랑 김희철 기자 [email protecte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