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은 금일 자사의 인기 스마트폰 게임 <다함께 고고고(개발사 블루페퍼)>의 신규 게임모드 ‘숨쉬고’를 업데이트했다.
<다함께 고고고>는 4명의 개성만점 캐릭터들이 정글여행을 가던 중 비행기가 추락해 벌어지는 생존을 위한 모험을 다룬 정글액션 미니게임이다. <다함께 고고고>는 두 개의 버튼을 이용한 간단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으로 △신나는 무한질주 ‘달리고’ △통쾌한 액션난타 ‘때리고’ △아찔한 정글탈출 ‘피하고’ 등 총 3가지 미니게임의 최고점수를 합산해 카카오톡 친구들과 순위를 겨루는 게 특징이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신규 게임모드 ‘숨쉬고’는 기존 게임과 동일한 조작으로 게임 진행이 가능하다. 좌 버튼을 누르면 캐릭터가 위로 올라가고 우 버튼을 누르면 공격할 수 있다. 스테이지 중간중간에 나오는 물고기떼와 해파리를 많이 처치해야 높은 점수를 얻는 방식이다.
넷마블은 <다함께 고고고>의 신규 게임모드 업데이트와 함께 ‘펫 3종’, ‘펫 획득 시스템’도 추가했다. <다함께 고고고>는 기존에 이용자가 30명을 초대해야만 펫 캐릭터 ‘꼬룡이’를 획득할 수 있었으나, 업데이트 이후 ‘돌리고’ 시스템을 통해 펫 3종인 ‘양양이’, ‘앵굴이’, ‘아퐁이’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신규 펫 3종은 생명 1회, 피버 획득점수 2배, 골드 흡입 등 특별한 능력치를 지니고 있고, ‘돌리고’ 시스템은 펫 외에 보석, 골드 등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넷마블은 <다함께 고고고>의 신규 게임모드 오픈을 기념해 ‘숨쉬고’를 처음 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식량소모 없이 10회를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함께 고고고>의 업데이트와 관련해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