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프리미엄 콤팩트 카메라 X20을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정품 등록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밝혔다.
이번 정품 등록 이벤트는 ‘5월 후지필름 X20 사고, 가족의 추억을 더 길게’라는 주제로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해당 기간 중 후지필름 X20을 구입하고, 6월 7일까지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을 완료한 모든 고객들에게 정품 배터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지난 3월 출시된 후지필름 프리미엄 콤팩트 카메라 X20은 자체적으로 개발한 1,200만 화소 2/3인치 X-Trans CMOS II 센서와 EXR 프로세서 II를 탑재하여 더욱 빨라진 속도와 선명해진 화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촬영정보표시 광학 뷰파인더로 실시간 촬영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F2.0~F2.8 후지논 광학 4배줌 수동식 줌 렌즈를 탑재해 광각부터 망원까지 뛰어난 밝기를 자랑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피사체에 1cm까지 다가갈 수 있는 ‘수퍼 매크로’ ▲정확한 수동 초점 조절을 도와주는 ‘포커스 피크 하이라이트’ ▲64가지 장면의 최적 촬영 값을 카메라가 자동으로 설정하는 ‘자동 장면 인식 플러스’ ▲하이키, 팝 컬러, 포인트 컬러 등 13가지의 '아트필터' 효과 ▲프로비아, 벨비아, 아스티아 등 10종의 '필름 시뮬레이션' 모드 ▲한 프레임 내 2가지 이미지가 합쳐지는 '다중노출' 등 다양한 기능들이 함께 포함되어 사용자의 촬영 재미를 더한다. 색상은 블랙과 실버 두 가지이며, 가격은 74만9000원이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