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은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다함께 고고고(개발사 블루페퍼)>의 신규 게임모드 ‘지키고’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지키고’는 화려한 액션과 타격감이 돋보이는 게임으로, 인기 개그맨 김기리의 신곡 ‘패션시티’ 배경음악과 잘 어우러져 새롭고 비트감 있는 재미가 특징이다.
개그맨 김기리가 참여한 전국구의 신곡 ‘패션시티’는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와 DJ알티가 공동 작업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위트 있는 가사가 돋보인다. 많은 몬스터를 화려한 액션으로 물리치는 ‘지키고’의 게임내용과 배경음악의 리듬감이 굉장히 조화롭다는 평가다.
이 게임은 주인공이 정글에서 난파된 배를 발견하고 탈출을 위해 그 배를 몬스터로부터 지켜야 한다는 컨셉이다. 게임은 기본 공격인 표창과 함께 폭탄을 사용해 몬스터를 대규모로 공격하거나 얼음 스킬로 공격 시간을 버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플레이 도중 폭탄과 얼음 스킬을 지닌 몬스터들을 공격하면 주변 몬스터가 죽거나 얼어 버린다.
넷마블은 <다함께 고고고>의 ‘지키고’ 업데이트를 기념해 식량소모 없이 무료로 10회 플레이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여기에 더해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지키고’의 전용 레벨5 무기를 100% 지급받을 수 있다.
또, 200만 다운로드 기념으로 오는 5일까지 결제를 한 이용자에게 신규 펫이 지급되며, 보석 구매시 추가 골드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향후 넷마블은 <다함께 고고고>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재미의 미니게임을 선보일 계획이다.
<다함께 고고고>의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