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즈락의 공식 디스티 디앤디컴()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인텔 B75 칩셋 메인보드 2종에 문화상품권 오천원권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ASRock B75 PRO3-M 디앤디컴’과 ‘ASRock B75M R2.0 디앤디컴’으로 Micro-ATX 폼팩터 타입의 보드로 애즈락의 강점이 물씬 드러나는 매력적인 보드이다.
이 제품들은 보급형 B75칩셋의 특징인 SATA3가 1개가 기본적인 구성에서 추가로 2개 더 장착되어 HDD와 SSD 모두 SATA3의 속도로 즐길 수 있는 보드이며, USB3.0 헤더를 지원하여 케이스 전면에서도 USB3.0을 지원할 수 있게 구성된 보드이다. 특히 ‘ASRock B75 PRO3-M 디앤디컴’은 메모리 슬롯 4개가 장착되어 메모리 구성에서도 높은 확장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이 제품 대상으로 2013년 5월 6일부터 문화상품권 오천원권을 소진 시까지 증정하며, 상품권이 들어간 제품은 봉인 스티커가 붙어있다.
디앤디컴 마케팅팀 담당자는 행사하는 두 제품은 뛰어난 가격 대비 성능을 자랑하는 보드임을 강조하며, 구매 시 상품권이 들어간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구매 전, 판매처에 상품권 증정 여부를 꼭 확인한 후 구매할 것을 당부하였다.
ASRock B75 PRO3-M 디앤디컴’과 ‘ASRock B75M R2.0 디앤디컴’ 메인보드는 디앤디컴에서 3년간 무상으로 품질을 보증한다.
PC사랑 김희철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