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마구 2013’ 소녀시대를 만나다
상태바
‘마구마구 2013’ 소녀시대를 만나다
  • PC사랑
  • 승인 2013.08.02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민 걸그룹 ‘소녀시대’ 카드 업데이트 단행 
-     이용자간 대결모드 신규 추가로 흥미 배가
-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 100% 소녀시대 카드 증정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www.netmarble.net)은 모바일 야구게임 <마구마구 2013>에서 국민 걸그룹 ‘소녀시대’ 카드를 신규로 적용하는 등 새로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소녀시대’ 카드는 감독?코치 등의 역할을 담당하는 스텝카드로 출시 되고 멤버 9명 각 각의 개성 있는 이미지를 담아냈다. 각 멤버의 팀별?앨범별 카드 이미지를 다 모은 이용자는 부가적인 보너스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소녀시대’ 카드 출시는 <마구마구 2013> 유니폼을 입은 ‘소녀시대’의 사진들이 블로그들을 통해 이미 SNS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기도 하다. 넷마블은 소녀시대 카드 업데이트와 함께 기존에 없던 PVP(이용자 대전) 대결모드도 새롭게 도입했다. 대결 모드에서 승리한 이용자는 상대방 카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게 돼 게임의 흥미요소를 배가시켰다.
 
 

지난 4월 9일 첫 선을 보인 <마구마구2013>은 출시 석 달 만에 모바일 야구게임 최초로 5백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국민 야구게임에 등극했으며 현재도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5위권 내에서 순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소녀시대 카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1회에 한 해 소녀시대 카드 중 1개를 무작위로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PC사랑 전유경 기자 [email protecte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