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에서 시원하게 맥주한잔 들이키며 친구와 함께 스마트폰으로 야구를 보며 망중한을 즐길 때 달갑지 않은 손님은 바로 방전. 깜빡 깜빡 거리는 배터리 표시를 보며 끝까지 잡아보고 싶지만 야속하게 전원을 차단하는 스마트폰. 이럴 때 필요한 것이 새로텍 휴대용 보조 배터리‘스마트 파워뱅크 SPB-7800(이하 스마트 파워뱅크)’다. 배터리 부족 경고가 들어 올 때 케이블로 연결하자 End가 순식간에 And로 변하는 마법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노유청 기자
노유청 기자
1타 2피, 태블릿과 스마트폰을 한번에
스마트 파워뱅크는 캠핑, 나들이 등 야외활동 중에 에너지가 바닥난 스마트기기를 원터치 전원 방식으로 손쉽게 충전할 수 있는 대용량 휴대용 보조 배터리다. 일본 산요의 7800mAh 대용량배터리 셀을 탑재해 안정성과 효율성이 좋다. 또한 스마트 파워뱅크는 1.2A, 2.1A 출력포트를 마련해 태블릿과 스마트폰을 동시에 충전한다. 기존의 듀얼 충전 제품들이 1A, 2A를 지원하는 것과 달리 스마트 파워뱅크는 1.2A, 2.1A를 지원한다.
배터리 측면에 위치한 전원버튼 눌러 간편하게 충전을 시작하고 버튼을 2~3초가량 길게 누르면 종료할 수 있어 편리하다. 약 1분 정도 연결이나 충전을 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종료돼 배터리 소모를 줄일 수 있다. 또한 다중안전보호회로설계를 채택해 과충전, 과방전을 막아 안전성이 뛰어나다.
스마트 파워뱅크는 콤팩트 사이즈와 제품 전면에 충전상태를 표시해주는 4단계 블루 LED로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 외부 스크래치와 오염에 강한 친환경 UV 코팅 표면을 처리해 내구성을 높였고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2종이다. 야외활동이 잦은 여름철, 집 밖으로 나갈 때 챙겨야 할 목록에 우산만 있는 것이 아니다. 스마트 파워뱅크로 방전에 의연하게 대처하자.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