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제2회 ‘니콘 레전드 출사대회 with TMON’ 개최
상태바
니콘이미징코리아, 제2회 ‘니콘 레전드 출사대회 with TMON’ 개최
  • PC사랑
  • 승인 2013.09.25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우메바야시 후지오, )는 다음 달 19일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에서 제 2회 ‘니콘 레전드(Nikon Legend) 출사대회 with TMON’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더불어 9월 30일부터 내달 5일까지 대회 참가자 모집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출사대회는 지난 해 서울경마공원에서 실시한 대규모 출사대회에 이은 두 번째 행사다. 지난 해 치러진 행사에는 카메라 유저와 일반 관람객 약 1,500명이 운집해 성황을 이룬바 있다. 이번 출사대회는 니콘 유저를 포함하여 전국의 사진 애호가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가할 수 있고 가족 단위 참가자를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콘셉트인 ‘니콘 빌리지(Nikon Village)’에 걸맞게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전문 모델을 초청해 진행하는 테마가 있는 포토 세션, 어린이 참가자를 위해 준비된 개그맨 정종철과 함께 하는 엄마와 아이를 위한 특강, 키즈 포토 컨테스트, 니콘 빌리지 보물찾기,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은 물론 별도로 니콘 부스를 마련해 제품 체험, 카메라 및 렌즈 렌탈 서비스 등의 고객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국내 최대 규모의 출사 대회답게 약 2,000만 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도 마련됐다. DSLR 중 최고 화소수를 자랑하는 3,630만 화소 풀프레임 카메라 ‘D800E’와 더불어 참가자 대상 추첨이벤트를 통해 NIKKOR렌즈, 콤팩트 카메라 COOLPIX, 미러리스 카메라 Nikon 1, 다양한 액세서리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행사 직후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8강 토너먼트 포토 콘테스트에서도 심사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니콘 레전드 출사대회는 프로 아마추어 유저는 물론 가족, 친구, 연인 등 사진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10월 5일까지 티몬 홈페이지(wvvw.ticketmonster.charislaurencreative.com) 또는 19일 현장에서 신청하면 참여할 수 있다. 행사는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사전 참가 신청자 전원에게 도시락, 경품 추첨 응모권과 함께 3D입체 카메라 종이 모형을 포함한 소정의 기념품이 지급된다. 참가비는 일반인(만 13세 이상)1만 원, 어린이(만 13세 미만) 5천 원이며 포토스쿨 수강을 원할 경우, 클래스 당 1만원이다. 포토스쿨은 복수 신청도 가능하다.
 
니콘이미징코리아 김동국 마케팅팀 팀장은 “이번 니콘 레전드 출사대회는 지난 해에 이어 국내 최대 규모로 치러질 예정이며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과 풍성한 이벤트로 꾸며질 예정”이라며 “이번 행사와 같이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사진 촬영의 즐거움을 전할 수 있는 사진 문화를 선도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가 되겠다”고 밝혔다.
 
PC사랑 임지민 기자 [email protecte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