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브라비아 해피 패밀리 페스티벌’ 열어
상태바
소니코리아, ‘브라비아 해피 패밀리 페스티벌’ 열어
  • PC사랑
  • 승인 2007.04.30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 ‘브라비아 해피 패밀리 페스티벌’ 열어

소니 코리아(윤여을 대표이사 사장)가 다양한 풀HD 제품의 출시를 앞두고, 프리미엄 풀HD LCD TV 브라비아 X 시리즈와 브라비아 시어터 DAV-LF1H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브라비아 해피 패밀리 페스티벌’ 행사를 시작한다.

5월 한달 동안 (5/1 ~ 5/31) 진행될 이 행사는 지난 2005년 이후로 'HD로 찍고, 편집하고 감상하며 즐긴다’는 소니의 ‘HD 월드’ 전략을 완성시키기 위한 올해의 첫 행보로, 다양한 HD 제품간의 연계를 통해 고객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브라비아 해피 패밀리 페스티벌’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의 엔터테인먼트의 중심인 거실을 풀HD 월드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기간에 프리미엄 풀 HD TV 브라비아 X 시리즈 (모델명: KDL-40X2000, KDL-46X2000) 또는 홈시어터 DAV-LF1H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브라비아 X 컬러 베젤(White/Black) 및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특히, 브라비아 X 시리즈 혹은 홈씨어터를 구매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하여 플레이스테이션3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많은 AV애호가들의 호응이 기대되고 있다. 현재 플레이스테이션3의 국내 출시 일정은 발표되지 않았으나, 선정된 30명의 구매고객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3의 국내 출시 후 한달 내에 제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소니 코리아는 같은 5월 한달 간 마이크로 컴포넌트 4가지 신제품(모델명: CMT-CPZ2, CMT-U1BT, CMT-SPZ70, CMT-NEZ50)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파리바게뜨 해피 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하는 ‘5월 행복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니 코리아는 올해 게임, 영화 등 다양한 풀HD 컨텐츠의 본격적인 등장에 맞추어, 블루레이 플레이어, 플레이스테이션3의 완벽한 풀HD 제품군을 갖춤으로써, 가정 내 모든 제품을 풀HD로 업그레이드 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여기서 브라비아는 소니 HD 월드 내의 블루레이 플레이어, 플레이스테이션3 등의 하드웨어 부문과 풀HD 영화, 게임 등의 컨텐츠 부문을 연결하는 중심 디스플레이의 역할을 하게 된다.

소니 코리아 브라비아 담당자는 “이번 행사는 단순히 보는 HD뿐 아니라, 듣고, 즐기는 HD로 거실을 업그레이드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며, “풀HD 컨텐츠와 하드웨어가 출시되는 2007년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소니의 앞선 Full HD 기술력을 체험할 수 있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