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코리아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최신 AMD A 시리즈 APU 의 성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글로벌 게임회사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한국 HP와 함께 크로스파이어(Crossfire) 게임 번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월 17일부터 3월 21일까지 11번가에서 진행되며, AMD A10 APU가 탑재된 HP의 노트북 및 데스크톱을 구매할 경우, 일만원 상당의 FPS 게임 크로스파이어의 게임 쿠폰이 함께 제공된다.
11번가에서 진행되는 이번 번들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제품은 아래와 같다
노트북: HP 파빌리온 15-e002AX, HP 파빌리온 15-e003AX, HP 파빌리온 14-n009AX, HP 엔비 15-j003AX, HP 엔비 15-j004AX
데스크톱 PC: 500-214kr, HP 프로 6305MT
윤덕로 AMD 코리아 영업 및 마케팅 총괄은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AMD 제품의 우수한 성능을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이번 게임 번들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하며, “특히 게임 성능에 있어 경쟁사 대비 39~72퍼센트 더 우수한 향상을 보이는 AMD A 시리즈 APU의 진가를 전 세계 1위 FPS 게임 크로스파이어를 통해 직접 확인해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양동기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정교한 플레이를 요구하는 FPS 게임인 크로스파이어를 이용할 경우 최적화 된 하드웨어 환경이 중요하다”면서, “AMD A10 APU가 탑재된 노트북 및 데스크탑은 차별화된 컴퓨팅 플랫폼으로 전문가를 포함한 일반 소비자 모두 만족할 것으로 생각한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PC로 크로스파이어만 가진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크로스파이어는 글로벌 게임회사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양동기)의 FPS 게임으로 중국, 베트남, 브라질에서의 온라인 게임 순위 1위, 세계 최초로 동시접속자 수 420만 명을 돌파한 FPS 게임이다.
smart PC사랑 | 김희철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