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면세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뱅앤올룹슨의 면세점 프로모션은 도킹 스피커 베오플레이 A8(BeoPlay A8) 또는 포터블 스피커 베오릿 12(BeoLit 12) 제품 구매 시 여행의 동반자가 되어줄 초경량 헤드폰 폼 2i(Form 2i) 헤드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으로 뱅앤올룹슨의 공식 면세점에서 약 두 달 간 진행될 예정이다.
면세점에서 판매되는 뱅앤올룹슨 제품은 소셜커머스나 온라인 몰에서 판매되는 병행수입 제품과는 달리, 공식 매장에서 구입한 것과 동일한 공인AS를 국내는 물론 전 세계의 공식 뱅앤올룹슨 매장 어디서나 받을 수 있다. 국내 면세점에서 구매한 해외 관광객의 경우에도 자국의 공식 매장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현재까지 뱅앤올룹슨이 입점 된 면세점은 출국장 면세점인 롯데 인천공항점, 신라 인천공항점, 관광공사 인천공항점을 포함하여 롯데 소공점, 잠실점, 코엑스점, 김포점 및 부산점을 비롯, 신라 장충점을 포함 총 9개 면세점이며, 신라와 롯데 온라인 면세점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니, 여행을 떠나기에 앞서 스마트한 쇼핑도 함께 즐겨보자.
뱅앤올룹슨의 오용현 팀장은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국내외 여행객들이 고품질의 뱅앤올룹슨 사운드를 통해 즐거운 여행이 되길 바란다”며, “이번 면세점 프로모션을 통해 평소 가격 때문에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