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서라운드, 인엑사일의 인기 게임 '웨이스트랜드 2'와 연동
상태바
레이저 서라운드, 인엑사일의 인기 게임 '웨이스트랜드 2'와 연동
  • 정환용기자
  • 승인 2014.09.23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저(Razer)는 ‘웨이스트랜드’(Wasteland), ‘바즈 테일’(Bard’s Tale)과 같은 인기 타이들을 선보인 독립 게임 개발사 인엑자일(inXile)과의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토대로 인엑사일의 신작 게임 ‘웨이스트랜드 2’(Wasteland 2)와 레이저 서라운드(Razer Surround)의 연동이 소개될 예정이다.
 
레이저 서라운드는 무료 프로그램으로 게이머들이 어떠한 스테레오 헤드폰에서도 가상 7.1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최첨단 서라운드 알고리즘을 선보이는 레이저 서라운드는 정확한 서라운드 환경을 구현하며, 게이머들은 그들의 취향에 따라 음향 효과를 조절할 수 있다. 웨이스트랜드 2와의 연동에는 계정 등록이나 추가적인 소프트웨어의 설치는 요구되지 않는다.
 
민-리앙 탄(Min-Liang Tan) 레이저 공동 창업자 겸 CEO는 “‘웨이스트랜드’의 팬으로서 브라이언 파고(Brian Fargo)와 같은 위대한 제작자와 함께 작업하는 것은 참으로 영광”이라며, “충분한 서라운드 사운드 환경을 구축하지 못한 게이머들 또한 레이저 서라운드의 힘으로 ‘웨이스트랜드 2’를 충분히 만끽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인엑자일의 창립자인 브라이언 파고는 “레이저와 민-리앙 탄 CEO가 게이밍 업계의 타이탄이 되는 모습을 지켜봐 왔기에 그들과 함께 작업할 수 있는 기회가 왔을 때 주저하지 않았다. 레이저 서라운드는 음향 효과를 증폭시킬 수 있으며 게이머들로 하여금 ‘웨이스트랜드 2’가 선보이는 세기말 이후의 세계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엑자일과 브라이언 파고는 그들의 게임에 최근에 소개된 크로마 SDK(Chroma Software Development Kit)와 같은 여타 레이저의 SDK를 접목시키려고 노력하고 있다. 지난 8월 공개된 크로마 SDK는 레이저의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에 풀 스펙트럼 색상을 부여하는 기술이다.
 
인엑사일은 독립 개발자들에게 하드웨어와 레이저 SDK를 제공하는 레이저의 인디 개발 프로그램(Indie Development Program)에 참가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smartPC사랑 | 정환용 기자 [email protecte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