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 이하 WOW)의 차기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를 앞두고 WOW 플레이어들에게 하나의 캐릭터를 무료로 90레벨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혜택을 특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에 앞서 진행될 콘텐츠 업데이트인 ‘6.0.2 패치 ? 강철 해일’이 적용되면 제공될 예정이다.
블리자드는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를 맞아 WOW로 돌아올 플레이어들이 무료로 자신의 캐릭터 중 하나를 90레벨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 혜택은 이미 6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하나 이상 보유하고 있는 플레이어들이라면 누구나 강철 해일 업데이트가 적용됨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캐릭터 업그레이드를 적용하면 캐릭터가 즉시 90레벨로 성장할 뿐 아니라 레벨에 맞는 새 장비와 비행 탈것 등의 혜택과 함께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를 미리 준비할 수 있다.
또한, 아직까지 60레벨 캐릭터가 없는 플레이어의 경우에는 강철 해일이 적용된 이후라도 60레벨을 달성하면 바로 90레벨 캐릭터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지만, 이 혜택은 12월 17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만 제공된다. 블리자드는 현재 90레벨 캐릭터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63,000원에 유료로 제공하고 있다.
강철 해일 업데이트와 함께 제공될 90레벨 캐릭터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 및 신규 콘텐츠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martPC사랑 | 정환용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