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GIGABYTE)사의 한국 총판인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올해 초부터 노하드 PC방 솔루션 모델로 GA-6LASH, GA-6LXSG 등을 선보이고 있다. 기가바이트 GA-6LXSG 는 H87 칩셋을 사용하고, 10개의 SATA 포트를 지원해 가격 대비 성능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티밍 구성이 가능한 4개의 인텔 기가비트 랜을 적용해, 노하드 PC방과 같은 빠른 데이터 전송이 필요한 스토리지, 호스팅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일반적으로 서버보드 칩셋이 최대 80~90도까지 올라가는 것과 달리, 기가바이트 서버보드는 마벨 칩셋이 60도를 웃돌아 방열판을 굳이 장착하지 않아도 칩셋 온도 스펙을 만족한다는 점은 이 제품의 가장 큰 이점이다.
또한, 피씨디렉트는 상기 모델이 인텔 제온 하스웰 리프레쉬 CPU 출시되기 전 출고된 제품에 한해, 바이오스 업데이트를 무료로 지원한다. 이 후, 하스웰 리프레쉬 CPU 출시된 시점에 맞춰 바이오스 업데이트가 완료된 제품을 제공해 구매자의 편의에 중점을 뒀다.
micro ATX와 ATX 국제규격으로 설계된 기가바이트 제품은 소비자가 원하는 어떠한 케이스에도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나가고 있다. 기가바이트 한국 총판인 ㈜피씨디렉트 측은 “온, 오프라인상 서버 보드유통부터 서버 시스템까지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해나갈 것이며, 앞으로도 신속한 기술지원을 통해 철저한 사후관리로 고객의 만족을 극대화시킬 것” 이라고 강조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 1588-3877로 문의하면 된다.
smart PC사랑 | 김희철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