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스크코리아-한사랑장애영아원, 장애영유아 발달지원 후원 및 자원봉사 협약 체결
상태바
샌디스크코리아-한사랑장애영아원, 장애영유아 발달지원 후원 및 자원봉사 협약 체결
  • 김희철기자
  • 승인 2014.11.27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샌디스크 코리아(www.sandisk.charislaurencreative.com, 대표 이창은)는 오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산하의 한사랑장애영아원과 장애영유아 발달지원 후원과 자원봉사 협약을 체결했다. 장애영유아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지속적인 자원봉사 활동을 통한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취지로 체결된 이번 협약을 통해 앞으로 샌디스크 코리아는 장애영유아의 전인적 발달을 돕기 위한 매칭그랜트 자원봉사 지원, 샌디스크 코리아 전임직원 및 가족들의 정기적인 자원 봉사활동의 장 마련, 다양한 상호간 후원, 자원봉사 활동을 통한 사회공익을 위한 지속적인 협력을 진행하게 된다.


샌디스크 코리아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협약식 당일 한사랑장애영아원 바자회를 위한 물품을 전달했다. 오는 12월 10일과 17일 양일에 걸쳐 “샌디스크와 함께하는 행복한 산타되기” 라는 주제로, 한사랑장애영아원을 방문하여 어린이들이에게 일일산타가 되어 성탄파티를 열어주고 함께 시간을 통해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선물 해 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진행될 ‘행복한 산타되기’ 활동은 샌디스크 재단을 통해 참여한 모든 임직원의 봉사활동 시간이 후원금으로 매칭되어 한사랑장애영아원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샌디스크 코리아 임직원은 지난해 ‘해비타트: 사랑의 집짓기’에 참여하여 약 400여시간의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2천만원 상당의 후원금을 마포구, 은평구 종로구의 지역환경 개선 및 지역 발전 기금으로 전달 한 바 있다.


샌디스크 코리아 이창은 지사장은 “이번 봉사활동 협약을 통해 장애영유아의 건강한 성장을 꾸준히 도울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라며, 지속적인 자원봉사 활동을 통해 모든 임직원들이 나눔을 실천 해 나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라고 전했다.

 

smart PC사랑 | 김희철 기자 [email protecte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