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MP100, 8200dpi까지 지원하는 매끄러운 마우스패드
상태바
기가바이트 MP100, 8200dpi까지 지원하는 매끄러운 마우스패드
  • 김희철기자
  • 승인 2015.04.06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우스패드는 사람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는 데, 대체로 매끄러운 마우스패드의 경우 불호가 적다. 대체로 강화유리 패드나 알루미늄 패드가 매끄럽게 움직이는데, 이 패드들의 경우 겨울에는 차갑고 딱딱해 촉감이 조금 아쉽다. 겨울에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천패드가 제격이다. 그렇다면, 매끄러운 천패드는 어떨까? 기가바이트 MP100은 8200dpi까지 지원하는 매끄러운 마우스패드다.
 

김희철 기자




부드럽게 움직인다
기가바이트 MP100은 천 재질의 마우스패드다. 극세 섬유 직물을 미세하게 직조한 패턴을 갖춰 8200dpi까지 지원하며 센서의 추적 성능을 최적화했다. 즉, 마우스의 글라이딩이 아주 매끄럽고 센서 속도가 높아도 정밀도를 유지할 수 있다. 공기 거품 구조의 고밀도 거품 고무를 소재로 사용해 마우스 글라이딩이 가능하다.



또한, 액체 유입 방지 섬유를 사용해 액체의 직물 침투를 방지한다. 즉, 방수 기능을 지원하며, 액체가 쏟아져도 쉽게 닦을 수 있어 찝찝할 일이 없다. 이는 굉장한 특징이다. 한여름, 누군가가 서든어택을 즐기던 자리에서 오른손 땀이 흥건하게 스며든 마우스패드를 보며 ‘이걸 어쩌지...’ 한참 고민하다 거꾸로 뒤집어서 사용할 필요가 없어진 것. 그저 닦아내기만 하면 된다. 덕분에 내구성이 매우 뛰어난 편이다.



격렬하게 게임을 즐기는 하드코어 유저에게도 걸맞다. 3mm의 미끄럼 방지 고무 받침판을 갖춰 바닥에 딱 달라붙는다. 덕분에 자꾸 죽어서 분노가 치미는 상황에서도 패드만큼은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다.




표면

마이크로 패브릭

재질

게이밍 그레이드, 고밀도 거품 고무

두께

3mm

크기

350x260x3mm

방수 기능

지원

색상

블랙



smartPC사랑 | 김희철 기자 [email protecte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