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코리아, PC 전문몰 아이코다와 ‘오버워치 추천 PC 기획전’ 진행
상태바
AMD코리아, PC 전문몰 아이코다와 ‘오버워치 추천 PC 기획전’ 진행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6.09.27 10:2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MD코리아는 국내 조립PC 전문몰 아이코다와 공동으로 ‘AMD 오버워치 추천 PC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동 기획전은 온라인 게임 ‘오버워치’에 최적화된 게이밍 데스크톱 PC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기획전은 가격, 성능, 발열 처리에 중점을 둔 오버워치용 게이밍 데스크톱 PC 제품으로 구성됐다. 제품 성능에 따라 총 4가지 모델로 판매된다. 가격은 50~140만 원대로 다양하다.

특히, 4종 모두 옥타코어 제품인 AMD 비쉐라 FX8300 프로세서를 탑재해 멀티코어 성능을 중요시 하는 오버워치 플레이에 최적화됐고, 게임 방송 등 복수의 멀티미디어 프로그램을 함께 활용하는 개인 방송 BJ에게도 적합한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AMD의 최신 레이스 쿨러를 탑재해 발열을 낮추고 게이밍 환경이 안정적이다.

이번 오버워치 추천 PC 제품은 그래픽 품질 최상, 렌더링 스케일 150%로 설정 시에도 끊김 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성능을 제공한다. 가격은 경쟁사 동급 성능 제품 대비 약 13만원 가량 저렴한 가격에 제공된다.

AMD 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고사양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멀티코어 게이밍 PC 수요도 더욱 높아졌다”며 “AMD 코리아와 아이코다는 FX 8300의 탁월한 멀티코어 성능을 바탕으로, 수준 높은 게이밍 환경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사용자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기획전 추천 PC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만원 상당의 맥스틸 게이밍 마우스와 45,000원 상당의 최신 게임 ‘데이어스 엑스: 맨카인드 디바이디드(Deus Ex: Mankind Divided)’의 게임코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본 기획전은 현재 아이코다 쇼핑몰 판매 윕페이지를 통해 진행되고 있으며, 준비된 제품 수량 500대 소진 시 종료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상화 2016-09-30 16:24:46
악플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