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텍스 2017] 새로운 게이밍 기어 선보인 쿠거
상태바
[컴퓨텍스 2017] 새로운 게이밍 기어 선보인 쿠거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7.06.05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거는 지난 5월 29일부터 6월 3일까지 진행된 대만 컴퓨텍스 2017에서 새로운 게이밍 기어를 선보였다.

▲ 전용 덮개가 있는 퓨리 시리즈.

먼저 체리 스위치를 사용한 기계식 키보드 퓨리(PURI)는 전용 키보드 커버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이전에도 쿠거에서 키보드 덮개가 출시된 적이 있지만, 이번에는 퓨리 전용 덮개이기 때문에 딱 들어맞는 디자인이다.

게다가 모서리에 자석을 달아 덮개가 쉽게 벗겨지지 않도록 돕는다. 퓨리는 풀사이즈 모델과 텐키리스 모델인 퓨리 TKL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될 예정이다.

▲ 풀사이즈인 퓨리.
▲ 텐키리스 버전인 퓨리 TKL.

 

미노스(MINOS) X5는 기존 미노스 X3에서 덮개 교체 기능을 추가했다. 사용자는 원하는 덮개로 교체해 자신만의 마우스를 연출할 수 있다. 덮개 교체 기능은 리벤저(REVENGER) S에도 추가됐다.

▲ 미노스 X5는 상판 덮개를 바꿔 자신만의 마우스를 연출할 수 있다.

 

케이스 부문에는 고급형인 퀀커(CONQUER)와 빅타워인 팬저(PANZER) MAX, 미들타워인 MX330, MX330-X, 미니타워인 MG110, MG110-W가 전시됐다. 독특한 디자인을 한 퀀커는 넓은 공간과 화려한 LED 효과를 지녀 많은 관람객의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골드 인증을 받은 GX-S 750와 GX-F 750 파워서플라이도 선보였다.

▲ 퀀커(CONQUER).
▲ 팬저(PANZER) MAX.
▲ MX330, MX330-X.
▲ MG110, MG110-W.

 

필요에 따라 이어캡을 교체할 수 있는 헤드셋 포닉스(PHONIX)와 이어캡에 RGB 기능을 추가한 임메르사(IMMERSA) PRO, 메가라(MEGARA) 이어폰 등 게이밍 음향기기도 전시됐다. 이밖에도 쿠거 로고가 새겨진 백팩과 물병 등 다양한 게이밍 기어를 만날 수 있었다.

▲ 이어캡을 교체할 수 있는 헤드셋 포닉스.
▲ 임메르사(IMMERSA) PRO 헤드셋, 메가라(MEGARA) 이어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