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벚꽃키보드 ‘K840’, tvN 드라마 <진심이 닿다>에 등장
상태바
앱코 벚꽃키보드 ‘K840’, tvN 드라마 <진심이 닿다>에 등장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3.14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브랜드 앱코의 벚꽃키보드 ‘K840’이 케이블 시청률 1위를 기록한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에 등장했다.<진심이 닿다>는 2016년 최고의 히트작 <도깨비>의 두 커플, 이동욱과 유인나의 캐스팅만으로도 화제를 모은 인기 드라마로, 2019년 3월 13일 기준 케이블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그 중 주인공 ‘오진심’ 역을 맡은 배우 유인나의 패션과 소품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아이템 중에서도 특히 벚꽃 컬러의 레트로 키보드가 주목을 끌고 있다.

극 중 유인나가 사무실에서 매일 사용하는 핑크색 키보드는 앱코의 K840 조약돌 레트로 축교환 기계식 키보드(화이트 LED, 핑크, 청축)로 밝혀졌다.

조약돌 키캡과 레트로 감성을 적용한 K840은 동그란 조약돌 타입 키캡 덕분에 ‘벚꽃키보드’라는 별명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색상은 핑크, 화이트, 블랙 세 가지로 출시되었다.이 키보드는 기본적으로 오테뮤 청축 스위치가 장착됐으며, 언제든지 손쉽게 원하는 스위치로 교체가 가능하도록 커스텀 디자인되어 개별 스위치의 산발적인 불량으로 인한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LED 또한 커스텀 설정이 가능하다.또한, 완전 무한 동시 입력으로 컨트롤 미스를 방지하고 1,000Hz 폴링레이트의 빠른 전송률도 지원해 게이밍 키보드로서의 성능도 갖췄다. 사용자 편의를 위한 단축키와 윈도우 키 잠금 기능, 전체 키 잠금 기능 등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