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몬스타기어가 smartPC사랑에서 진행한 ‘2019년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의 헤드셋 부문에 선정됐다.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어워드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2019년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설문조사는 지난 4월 1일부터 14일까지 약 2주간 smartPC사랑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메일링 서비스를 통해 진행됐다. 총 참여인원은 357명이다.
몬스타기어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기능을 갖춘 게이밍 헤드셋을 출시해 게이머들의 사운드 플레이를 돕고 있다. 특히 듀얼 드라이버로 게임 속 사운드를 생생하게 들려주는 H740 게이밍 헤드셋의 인기가 높다.
몬스타기어 H740은 뛰어난 가성비로 사랑받는 게이밍 헤드셋으로, 듀얼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장착해 총 4개의 스피커에서 현장의 생생한 사운드를 그대로 귀에 전달한다.
또한, 가상 7.1채널을 지원해 게임을 플레이할 때 실제 현장에 있는 것과 같은 현실감을 안겨준다. 그래서 적의 발소리, 총소리를 체크하면서 적의 위치를 파악하고 동선을 정하는 사운드 플레이에 매우 유용하다.
몬스타기어 H740은 디자인과 착용감도 돋보인다. 세련되고 시크한 유광 코팅을 통해 한층 더 깊은 디자인을 선사하며, 외부 소리를 완전히 차단하는 밀폐형 귀마개를 채용해 게임을 즐길 때의 몰입감이 높아진다.
맞춤형 헤어밴드는 사용자의 머리 크기와 관계없이 누구나 착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강렬한 레드 LED를 적용해 더욱 스타일리시해졌다. OTG 케이블을 이용하면 스마트폰과도 연결이 가능해 모바일 게임을 즐길 때도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