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GIGABYTE AORUS RGB Memory 16GB 3600MHz 출시
상태바
피씨디렉트, GIGABYTE AORUS RGB Memory 16GB 3600MHz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9.12.17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글로벌 PC 부품 제조사 기가바이트 테크놀로지(GIGABYTE Technology Co., Ltd.)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GIGABYTE AORUS RGB Memory 16GB 3600MHz 제품을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GIGABYTE AORUS RGB Memory 16GB 3600MHz 제품은 3600MHz의 속도를 갖춘 제품으로 메모리 부스트가 지원되는 메인보드에서 최대 3733MHz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기가바이트가 자랑하는 AORUS RGB 기능을 갖추었다.

용량은 8GB x2의 16GB로 출시됐고 고성능 메모리답게 XMP 2.0 기능을 지원한다. Tested Voltage 1.35V, Tested Latency 18-19-19-39의 스펙을 보여주며 Intel 및 AMD 칩셋 보드와 모두 호환된다.

AORUS Memory만의 특징으로는 2개의 AORUS RGB 데모 모듈이 포함된 패키지를 제공해 마치 4개의 메모리를 장착한 것과 같은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점이다.

제품 패키지 내에 8GB 메모리 2개뿐만 아니라 2개의 데모 모듈이 함께 포장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4개의 메모리 슬롯에 모두 장착해 RGB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메모리와 모듈 모두 기가바이트의 RGB Fusion과 완벽 호환되며,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12개의 조명 모드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GIGABYTE AORUS DDR4 RGB Memory 16GB 3600MHz은 나사를 사용하지 않은 매끄러운 알루미늄 히트싱크에 가공품을 산화시켜 도색을 진행하는 아노다이징(anodizing) 공법으로 일반 도색과는 다르게 표면의 색상이 고급스럽고 소재 자체의 강성과 내식성을 강화시켜 일반 메모리보다 3배 높은 내구성을 자랑한다.

AORUS 스타일의 다중 홈을 만들어 디자인 효과뿐만 아니라 표면적을 넓혀 열 방출을 강화하여 성능 저하를 방지하였으며 사용자가 메모리 스틱을 잡을 때 미끄럽지 않도록 설계돼 메모리를 장착할 때 편의성을 높였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담당자는 "GIGABYTE AORUS DDR4 RGB Memory 3600MHz 제품은 화려한 디자인으로 무장된 고성능 메모리로 게이밍 시스템을 구성하려는 소비자들은 물론 자기만의 개성있는 커스텀 PC를 구축하고 싶은 하이엔드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GIGABYTE AORUS DDR4 RGB Memory 16GB 3600MHz 제품은 각종 가격비교 사이트 및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및 기술문의와 관련된 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