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삼성 노트북 공식파트너사 엔씨디지텍에서 12월 31일까지 삼성 노트북 2021년형 신제품 ‘갤럭시북 이온2’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갤럭시북 이온2’ 모델은 15.6인치와 13.3인치 디스플레이 제품으로 출시되며, 세련된 미스틱 화이트 컬러의 초슬림 초경량으로 휴대성이 강조된 노트북 모델이다. 강력한 퍼포먼스를 구현하는 인텔 11세대 타이거레이크 프로세서와 PCI 4.0 SSD가 탑재되어 한층 향상된 처리속도를 자랑한다.
무선 충전 터치패드 기능지원과 최대 20시간 사용 가능한 배터리 탑재, QLED 디스플레이 등 휴대성이 강조되는 다양한 편의 기능을 지원한다. 학생용 노트북과 사무용 노트북 등의 목적으로 노트북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갤럭시북 이온2 사전예약 구매 혜택 및 이벤트]
▷ 사전예약 기간 내(12월 21일 ~ 31일) 구매 시 ‘갤럭시 버즈 라이브’ 증정
▷ ‘노트북 보상 원정대’ 프로그램 진행
- 사전 판매 대상 노트북 구매 시 기존 노트북을 반납하면 중고가 보상
(제조사나 PC 사양에 따라 보상 가격 상이)
▷ 모바일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 지원
- 노트북 최초 부팅 후 30일 이내에 ‘갤럭시 북 멤버스’에서 가입 시 이용 가능
- 24개월간 파손 수리 1회, 배터리 교체 1회 가능(보증기간 최대 2년까지 연장 가능)
- 프리미엄형 월 11,900원/스탠다드형 월 9,900원
▷ 다양한 콘텐츠 와 서비스 무료 체험권 제공
- 삼성 에듀 닷컴 수강권
-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
-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 나우’
- 영상촬영 및 편집 툴 ‘곰믹스 프로’와 ‘곰캠프로’
갤럭시북 이온2 사전 예약 판매 및 혜택은 12월 21일부터 31일까지만 진행된다.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혜택에 대한 내용은 엔씨디지텍에서 운영 중인 네이버 스토어 해당 제품 판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