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삼성전자 온라인 공식파트너 오제플러스(대표: 윤종환)는 삼성전자 오디세이 G3 24인치 모니터 F24G35T를 11번가를 통해 공식 런칭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런칭 프로모션 기간은 4월 19일부터 4월 25일까지이며, 런칭 가격은 기존 판매가 239,000원에서 4만원 할인된 199,000원에 판매된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10% 쿠폰 할인과 3% 카드 할인이 적용 가능하다.
다만, 런칭 프로모션 판매가가 적용되는 수량은 총 200대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이후 구매는 기존 판매가에 할인 쿠폰과 카드 할인만 적용이 가능하다.
삼성전자 오디세이 G3 24인치는 144Hz의 주사율, 1ms 응답속도를 지원하여 빠른 움직임에 잔상이 남거나 흐려지는 현상을 줄여주어 게이밍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 프리미엄 프리싱크(Premium FreeSync)기능으로 화면의 끊김이나 테어링 현상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또한, 플리커프리와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으로 장시간 모니터를 사용할 경우 시력보호에 도움을 주며 HAS스탠드가 적용되어 엘리베이션, 피벗, 틸트, 스위블 기능까지 갖추어 모니터를 다양한 각도로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오제플러스는 1990년 설립 후 삼성전자 모니터 등 컴퓨터 주변기기 유통과 3PL 물류 등을 추진하고 있는 기업으로, 온라인 오픈마켓 등을 통해 다수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오디세이 시리즈 중 유일한 24인치 게이밍 라인업으로, 삼성 게이밍 모니터를 선호하는 소비자분들에게 더 폭넓은 선택을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11번가 기획전 내 이벤트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